​‘상승세’ 김시우·김민휘, RSM 클래식 ‘시즌 첫 승 기회’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전성민 기자
입력 2017-11-14 13:3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김시우 사진=연합뉴스 제공]

상승세를 타고 있는 김시우와 김민휘가 미국프로골프(PGA) 투어 2017-18 시즌 첫 승에 도전한다.

PGA투어 RSM 클래식(총상금 620만 달러)이 16일(한국시간) 미국 조지아주 시아일랜드에서 열린다. 이후 PGA 투어는 약 6주간 휴식기에 들어간다.

한국 선수들의 출전이 눈에 띄는 대회다. 김시우, 김민휘를 비롯해 강성훈, 최경주, 배상문, 안병훈 등이 총 출동한다.

김민휘, 김시우, 강성훈 등은 최근 PGA 투어 대회에서 상위권에 이름을 올렸다. 김민휘가 지난 6일 끝난 슈라이너스 아동병원 오픈에서 연장 접전 끝에 준우승했고, 김시우는 지난 12일 끝난 OHL 클래식에서 단독 3위를 차지했다. 강성훈은 지난 10월에 열린 CIMB 클래식에서 공동 3위에 이름을 올렸다. 아직 PGA 투어에서 우승이 없는 김민휘와 강성훈에게는 첫 승이 더욱 간절하다.

폭스 스포츠는 14일 "김시우, 패트릭 로저스 등 젊은 선수들이 시즌 초반 페덱스컵 포인트를 노린다"며 관심을 드러냈다.

이달 말 히어로 월드 챌린지와 12월 QBE 슛아웃이라는 대회가 남아 있지만 이 대회는 정규 투어가 아닌 이벤트 대회다. 세계 랭킹 30위 이내 선수가 세 명만 출전하는 이번 대회는 한국 선수들이 1승을 할 수 있는 좋은 기회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