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소녀 유연정, ‘멜로홀릭’ OST ‘멜로홀릭’ 오늘 14일 발매···“가창돌 입증”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장윤정 기자
입력 2017-11-14 12:5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오우엔터테인먼트]


그룹 우주소녀의 유연정 참여한 OCN과 옥수수(oksusu)의 드라마 ‘멜로홀릭’ OST ‘멜로홀릭’이 발매된다.

국내 최초 크로스 플랫폼 드라마 ‘멜로홀릭’의 네번째 OST ‘멜로홀릭’이 오늘 14일 낮 12시에 공개될 예정이다.

내숭제로 터치 로맨스 드라마 ‘멜로홀릭’의 네번째 OST ‘멜로홀릭’이 오늘 14일 발매된다. 우주소녀의 유연정이 참여해 화제를 모은 이번 OST는 발매 이전부터 드라마 곳곳에 삽입되어 작품의 활기를 불어넣으며 시청자들과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드라마 ‘멜로홀릭’의 타이틀곡으로 알려진 유연정의 ‘멜로홀릭’은 전주 부터 돋보이는 유연정의 상큼한 음색과 경쾌한 리듬에 사랑에 빠진 마음을 이야기하는 가사가 돋보이는 곡으로 듣는이에게 설렘 가득한 고백송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tvN 드라마 ‘또 오해영’의 OST ‘꿈처럼’을 작곡한 히트곡 메이커 박우상이 작곡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이번 OST는 박우상 작곡가가 직접 유연정을 적극 추천하여 공동작업한 것으로 알려져 더욱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우주소녀 유연정은 지난 2016년 5월 Mnet ‘프로듀스 101 시즌1’을 통해 프로젝트 걸그룹 ‘아이오아이(i.o.i)’의 마지막 멤버로 합류하면서 가요계에 입문했다. 이어 8월에는 걸그룹 ‘우주소녀’에 합류, '우주소녀'의 멤버로 앨범을 발매하며 다양한 활동을 펼쳤다. 아이오아이와 우주소녀의 앨범 및 공연활동을 꾸준히 소화해온 유연정은 지난 5월 19일과 20일 양일간 펼쳐진 ‘우주소녀 콘서트’를 성황리에 끝마치며 인기를 입증했다.

한편, 우주소녀 유연정이 참여한 드라마 ‘멜로홀릭’의 OST ‘멜로홀릭’은 오늘 14일 낮 12시에 발매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