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코리아, 16일 코엑스서 ‘대한민국 산업기술 R&D대전’ 개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은경 기자
입력 2017-11-14 08:3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 잡코리아 제공]


우수 연구개발(R&D) 기업 채용 정보를 얻고 취업 면접까지 볼 수 있는 채용박람회가 열린다.

취업포털 잡코리아는 R&D기업 취업을 희망하는 구직자들을 대상으로 ‘2017 대한민국 산업기술 R&D대전’ 채용박람회를 개최한다고 14일 밝혔다. 한국산업기술평가관리원 주관, 잡코리아 운영으로 진행된다.

올해 2회째를 맞은 채용박람회는 16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COEX) D홀에서 진행된다. 

R&D분야 취업을 희망하는 구직자라면 행사에 참여해 이력서 컨설팅 등 취업 지원 서비스와 기업 면접기회 제공 혜택까지 받을 수 있다. 채용관에서는 한국파워트레인, 주성엔지니어링, 참엔지니어링 등 총 33곳의 우수기업 인사담당자가 참여해 개발, 설계, R&D 등 다양한 직무 채용 면접과 상담을 진행한다.

올해는 R&D분야 전·현직자들의 취업 노하우 및 조언을 받을 수 있는 ‘멘토링 토크쇼’ 프로그램이 신설됐다. 실전 면접에서 자신감을 얻을 수 있는 ‘면접 이미지 코칭 강의’ 등의 프로그램 등도 진행된다.

한국산업기술평가관리원(KEIT) 관계자는 “R&D대전 채용박람회를 통해 참여기업은 참신한 인재를 채용하고 청년들은 새로운 취업의 기회를 잡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사전신청을 통해 무료입장이 가능하며, 참가신청은 행사 홈페이지에서 하면 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