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아 월드컵] 이탈리아 스웨덴 충격적인 결과에 누리꾼 "스웨덴 수비 대박" "부폰 안타까워"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전기연 기자
입력 2017-11-14 07:4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연합뉴스/AP]


이탈리아가 스웨덴을 꺾지 못하고 '2018 러시아 월드컵' 진출에 실패하자 누리꾼들의 댓글이 쏟아지고 있다.

누리꾼들은 "이태리가 못했다기보단 스웨덴이 잘함. 즉 이태리 감독, 선수를 욕해봤자 임. 오히려 투지에 박수를(jp*****)" "진짜 최고 평점 받아도 될 만큼 잘 막았다(닉****)" "저 멤버로 월드컵을 탈락시키는 감독 역량도 참...(스***)" "수비축구 군단이 더 독한 수비축구에 망했다. 보는 내내 찌르는데 못 뚫더라. 올라갈만했고 떨어질만했다(메****)" "슈팅도 시원하게 나온 것도 없고 스웨덴이 수비 정말 잘 했다고 봄(도****)" "아 진짜 짠하다. 부폰 형님 안타깝습니다(해*****)" "이탈리아 없는 월드컵은 뭔가 허전할 듯. 그나저나 스웨덴 축하합니다(이****)" 등 댓글을 달았다. 

14일 이탈리아 밀라노에 있는 쥬세페 메아챠에서 열린 '2018 러시아 월드컵' 유럽 지역 예선 플레이오프 2차전에서 이탈리아는 스웨덴과의 대결에서 0-0 무승부를 기록했다. 이로써 이탈리아는 1,2차전 0-1로 밀려 월드컵 본선 진출에 실패했다.

잠피에로 벤투라 감독은 3-5-2 포메이션으로 가비아디니, 임모빌레로 투톱 카드를 꺼냈으나 경기 내내 스웨덴의 강한 수비력을 뚫지 못했다. 결국 60년 만에 월드컵 진출에 실패한 이탈리아는 충격에 휩싸였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