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리수, 한서희 저격했다가 되려 역풍?…누리꾼 "맞는 소리한건데 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전기연 기자
입력 2017-11-14 00: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하리수 인스타그램]


방송인 하리수가 가수 연습생 한서희를 저격했다가 역풍을 맞았다는 기사가 나오자 누리꾼들이 이를 지적하는 댓글을 달았다. 

누리꾼들은 "하리수 별로 좋아하진 않지만 힘내라 기죽고 사과할 일 아니다(ks****)" "역시 하리수씨가 좀 더 살아본 티가 나네요. 세상 물정 모르고 자신의 논리가 다 맞을 거란 생각으로 사는 어린 풋내기에게 되려 한수 가르치신 것 같습니다(rh*****)" "하리수 누님 힘내요. 맞는 말 했습니다(kw*****)" "맞는 말 했는데 왜 사과를 ㅜㅜ(se****)" "하리수가 무슨 잘못을 했길래 역풍을 맞음?(oo*****)" 등 댓글을 달았다. 

다만 일부 누리꾼은 "서로 생각이 다른 건데 누가 잘했고 잘못했고가 어딨나. 언제부턴가 남한테 자기 생각을 강요하는 무리들이 득세하는 세상 같다. 정신 차려라(2j*****)"라며 비난하기도 했다. 

지난 11일 한서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몇몇 트랜스젠더 분들, 그리고 트랜스젠더가 아니신 분들께서 '트랜스젠더도 여성이니 우리의 인권에 관한 게시물도 써달라'고 하셨다. 하지만 전 트랜스젠더를 여성이라고 생각하지 않는다. 생물학적으로도 여성이라고 생각하지 않는다"는 글을 올렸다.

이와 함께 한서희는 '트랜스젠더가 여자예요?' '트랜스젠더 자궁 갖고 있습니까'라고 적힌 메시지를 캡처해 공개하기도 했다. 

이에 하리수는 1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본인이 공인이라는 연예인 지망생이라면 본인의 발언이 미칠 말의 무게가 얼마가 큰가를 생각해 봐야 할 것 같다! 그냥 이 사람의 인성도, 저지른 행동도 참으로 안타까울 뿐"이라며 "병 때문에 혹은 암에 걸려 자궁 적출 받으신 분들도 계신데 저 글에 따르면 그분들도 다 여자가 아닌 거죠?! 저 논쟁도 하고 싶지 않아요"라는 글을 게재했다.

하지만 일부 네티즌들이 지적하자 하리수는 "갑자기 의도와 다르게 악플들을 받다 보니 너무 감정이 격해서 글을 잘못 썼다. 암에 걸리거나 병으로 자궁을 적출한 얘기를 한 이유는 자궁이 없으면 여자가 아니라는 대화 내용이 있었기에 얘기를 했던 것"이라며 비하 의도는 없었다며 거듭 사과했다. 

 

[사진=하리수 인스타그램]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