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특가 여행상품 여기 모였네~모두투어 여행박람회 17일 코엑스서 개막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기수정 기자
입력 2017-11-13 13:5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2017 모두투어 여행박람회(Modetour Travel Mart)’가 오는 17일부터 3일간 코엑스에서 열린다.

올해 연말은 물론 내년 상반기 여행을 계획하는 예비여행객이라면 주목할만하다.

2017 모두투어 여행박람회는 ‘서울에서 만나는 오감만족 세계여행’이라는 슬로건에 맞게 여행을 주제로 진행된다.

이곳 박람회장에서는 내년 봄까지 이용할 수 있는 패키지 및 에어텔 상품, 여름까지의 허니문 상품을 다양한 혜택과 특가로 만나 볼 수 있다.

시즌 베스트셀러 상품과 함께 14만9000원부터 판매되는 지역별 특가상품이 선착순으로 판매되며 박람회 전용여행상품을 예약한다면 현금처럼 쓸 수 있는 추가 마일리지 적립도 가능하다.

카드사별 청구할인 및 무이자 할부를 이용한다면 부담은 더 줄어든다. 박람회 현장에서 구매고객 대상으로 제공되는 면세점쇼핑 쿠폰도 꼭 챙기자.

카드사별 최대 21% 할인되는 항공권을 비롯해 현장방문 고객대상 2만원의 할인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와 그룹 항공권 최저가 판매, 24시간 무료컨시어지 서비스 등 혜택이 쏟아진다.
 

[사진=모두투어 제공]

호텔 예약시에는 10% 추가할인과 추첨을 통해 호텔비 10만원을 지원하고 모두투어 투어 마일리지를 2만 마일까지 지급한다.

최근 개별 여행객들이 선호하는 일본과 유럽의 교통패스를 예약한다면 최대 50%할인을 받을 수 있고 현지투어는 입장권 반값할인 및 1+1 이벤트도 진행된다. 

올해 ‘모두의 선택’에는 최근 유럽의 인기 여행지로 급부상하고 있는 스페인이 선정됐다.

괌 차모로 전통공연, 필리핀 마리오네트 공연 등 나라별 다양한 문화공연은 물론 관람객이 참여하는 이벤트도 풍성하게 열린다.

박람회 마지막 날인 19일에는 모두투어 전속모델 김수현이 모두투어 광고촬영 시 직접 입었던 의상을 판매해 모든 수익금을 기부하는 자선경매행사도 열린다.

2017 모두투어 여행박람회 입장권은 모두투어 회원에게 무료로 제공되며, 모바일 및 여행박람회 홈페이지에서 초청장을 출력해 입장 가능하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