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체, 서울시 장애인공동생활가정 창호 지원 협약 체결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송창범 기자
입력 2017-11-13 10:3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윈체 김형진 대표(오른쪽)와 김수진 서울시그룹홈지원센터 소장(왼쪽)이 ‘서울시 장애인공동생활가정 창호 지원 협약’ 체결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 윈체 제공]


창호 전문기업 윈체는 최근 서울시그룹홈지원센터와 장애인공동생활가정의 창호 지원에 관한 협약을 체결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들은 서울시가 후원하는 ‘서울시 장애인공동생활가정 창호 나눔 캠페인’에 대한 협약을 통해 2018년까지 서울지역 장애인 공동생활가정 총 11세대의 창호교체 지원을 약속했다.

2017년 서울 강서구에 위치한 로사리아 공동생활가정을 시작으로, 2018년 10세대의 창호 교체를 추가로 진행할 계획이다. 윈체는 창호 제품의 제공뿐만 아니라 실측부터 제작, 시공, 사후관리까지 창호 설치 및 관리에 대한 전방위적인 지원을 펼칠 예정이다.

김형진 윈체 대표는 “대부분의 그룹홈이 열악한 시설과 환경에 놓여있는 만큼, 본격적인 추위가 시작되기 전 노후화된 창호 교체를 통해 조금이나마 따뜻한 겨울을 보내셨으면 하는 바람에서 이번 협약을 체결하게 됐다”며 “이번 그룹홈 지원을 시작으로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에게 안전하고 쾌적한 주거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