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리조트 거제 벨버디어, 스타셰프 이재훈과 '맞손'…식음 브랜드 개발 주력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기수정 기자
입력 2017-11-07 13:4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한화호텔앤드리조트 제공]

한화호텔앤드리조트(대표이사 문석)가 내년 7월 오픈 예정인 거제 벨버디어의 식음 브랜드 개발을 위해 스타 셰프 이재훈 씨와 손을 잡았다.

한화리조트는 지난 2일 이재훈 셰프가 운영하는 서촌 까델루뽀에 방문, 이 셰프와 거제 벨버디어 식음 브랜드 개발 등 다양한 식음 관련 분야 협력을 약속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제휴를 통해 이재훈 셰프는 앞으로 3년 동안 거제 벨버디어의 스페셜티 레스토랑과 씨사이드 바 등의 식음 브랜드 개발을 하게 된다.

신규 브랜드는 거제 벨버디어의 분위기 및 입지를 갖춘 이탈리아 남부 해안 도시와 어울릴 수 있는 콘셉트로 구상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뿐만 아니라 리조트 오픈 시 거제 벨버디어 모델인 배우 김영광씨와 이재훈 셰프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한 이벤트도 진행할 계획이다. 

문석 한화리조트 대표이사는 “당사는 전국 12개 한화리조트 셰프들이 참가해 경연하는 ‘신 메뉴 경진대회’를 매년 개최할 만큼 식음 경쟁력 확보에 주력하고 있다”며 "이번 업무 제휴를 통해 한화리조트의 명성과 이재훈 셰프의 수준 높은 푸드 콘텐츠 창출 역량이 시너지를 발휘해 거제 벨버디어를 찾는 고객들에게 최상의 만족도를 제공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한화리조트는 이재훈 셰프와의 업무제휴를 기념해 다양한 SNS 이벤트를 마련했다. 한화리조트 페이스북에서는 11월 7일부터 10일까지 ‘한화리조트를 부탁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재훈 셰프와의 콜라보레이션 레스토랑이 입점하는 한화리조트의 13번째 리조트를 맞추고 기대평을 남기면 응모 완료된다.

추첨을 통해 이재훈 셰프가 운영하는 까델루뽀 식사권(2인)과 메가박스 콤보패키지,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등을 준다.

당첨자는 11월 14일 한화리조트 페이스북을 통해 발표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