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JU★현장] 지코, "블락비 위해 내 파트 낮춰"···"전체를 위해 물러났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장윤정 기자
입력 2017-11-07 12:0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 세븐시즌스 제공 ]


블락비 지코가 팀 전체를 위해 본인의 파트를 조정하며 뒤로 물러났다고 말했다.

블락비는 7일 오전 서울 강남구 프리마호텔에서 여섯 번째 미니앨범 '몽타주' 발매 기자간담회를 열었다.

개인활동에 집중해온 이들은 싱글 '예스터데이' 이후 9개월만에 신곡이자, 앨범으론 다섯 번째 미니앨범 이후 1년 7개월 만이다.

지코는 "블락비 활동 중 '헐' 이라는 곡을 작업할 당시만 해도 최전방에 나와서 파트도 많이 하고 뮤직비디오나 구성에서 많은 분량을 차지했다. 그런데 '토이' 때부터 나보다는 멤버들이 주목받았으면 해서 뒤로 빠졌다. 파트 분배도 고르게 하고 있고 실력이 출중하나 주목받지 못한 멤버들 위주로 힘을 실었다"고 밝혔다.

특히 블락비 프로듀싱 주안점에 대해 "철저하게 콘셉을 잡고 만들어왔다. 그룹 자체가 특수한 것 같다. 7인의 멤버가 음색, 키, 성향이 다 제각각이다. 그래서 멤버들 개성을 한 곡에 녹여내면 더 높은 퀄리티로 탄생할 수 있다"면서 "힘든 점은 많지만 결과물은 더 좋게 나온 것 같아서 좋다"고 덧붙였다.

한편 다섯번째 미니 앨범에는 타이틀곡 '쉘 위 댄스(SHALL WE DANCE)'를 비롯해 일본 활동곡의 한국어 버전 '마이존(MY ZONE)', 박경 자작곡 '일방적이야', 보컬 유닛곡 '이렇게', 비범 솔로곡 '기브 앤 테이크(GIVE & TAKE)'까지 총 5곡의 트랙이 담겼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