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기요 “행복한 기부 파티에 초대합니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권지예 기자
입력 2017-11-06 09:3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 요기요]

요기요가 사회공헌 연합체 ‘행복얼라이언스’에 동참해 오는 15일까지 ‘행복얼라이언스 파티’ 티켓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요기요는 식사를 제대로 할 수 없는 취약계층에 ‘맛있는 행복’을 전하기 위해 행복얼라이언스에 참여하게 됐다. 행복얼라이언스는 기업, 기관, 학교가 연계해 사회공헌활동의 효율성과 영향력을 강화하는 국내 최초의 사회공헌 네트워크 플랫폼이다. 결식 아동을 위한 ‘행복도시락’ 지원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진행 중이다.

요기요는 보다 많은 소비자가 기부와 나눔에 참여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오는 25일 성수동에서 열리는 행복얼라이언스 파티 티켓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로그인 후 음식을 선택하고, 요기서1초결제나 요기서 결제 시 쿠폰란에 ‘요기요행복얼라이언스’를 입력하면 된다.

더불어 요기요는 행복얼라이언스 파티 참가자 전원에게 첫 주문 시 3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하고 럭키드로우 이벤트 상품으로 요기요 100만원 상품권을 지급할 예정이다. 상품권은 포인트로 지급돼 주문 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하다.

행복얼라이언스 파티는 플리마켓, 토크 콘서트, 뮤직 콘서트로 구성된 기부 파티다. 플리마켓에서는 패션, 메이크업, 생활용품 등 다양한 상품을 판매한다. 티켓이 없이도 입장 가능하며 판매 수익은 모두 기부된다.

토크 콘서트에서는 강성태 공신닷컴 대표, 프레이저 도허티 슈퍼잼 CEO, 최인철 서울대 심리학과 교수가 기부를 주제로 강연을 진행한다. 이어서 성시경, 레드벨벳, 곽진언, 볼빨간 사춘기가 출연하는 뮤직 콘서트도 진행된다.

박지혜 요기요 홍보커뮤니케이션실장은 “모든 사람이 맛있는 음식을 통한 행복을 마음껏 즐길 수 있게 되는 날까지 다양한 활동을 진행해 나갈 것”이라며 “연말에는 행복얼라이언스와 함께하는 기부 캠페인도 마련해 취약계층을 지원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