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르: 라그나로크' 300만 돌파…'범죄도시'보다 빠르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최송희 기자
입력 2017-11-04 12:4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영화 '토르: 라그나로크' 메인 포스터]

영화 ‘토르: 라그나로크’가 개봉 10일 연속 박스오피스 1위에 힘 입어 개봉 11일째 300만 관객을 돌파했다. 박스오피스 정상 탈환에 이은 연이은 흥행 소식에 이목이 쏠렸다.

11월 일 영진위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영화 ‘토르: 라그나로크’는 개봉 11일만에 누적관객수 300만 명을 돌파했다. 이는 10월 상반기 흥행작 ‘범죄도시’의 300만 돌파 시점(12일)보다 빠르고, 역대 10월 최고 흥행 외화 ‘닥터 스트레인지’(11일/전야개봉 포함)와 동일한 속도다.

이로서 ‘토르: 라그나로크’는 시리즈 사상 최고 오프닝 경신을 시작으로 시리즈 최단 기간 100만, 200만, 300만 돌파에 이어 오늘 전작 ‘토르: 다크 월드’의 누적 관객 수 3,039,889명까지 가뿐히 뛰어 넘으며 시리즈 사상 최고 흥행 기록까지 경신한다.

특히 ‘토르: 라그나로크’는 ‘부라더’를 제치고 박스오피스 정상 탈환 및 주말 전세대 관객층의 예매량까지 급상승해 주말 흥행 포텐까지 터트릴 것으로 보인다.

뿐만 아니라 ‘토르: 라그나로크’는 이번주 북미, 중국, 일본 등 대부분의 국가에서 개봉, 전세계에서 폭발적 1위 및 흥행 수익을 예고한다. 특히 현재 2017년 북미 마블 최고 흥행 영화 ‘스파이더맨: 홈커밍’의 북미 사전 예매량을 시리즈를 이미 넘어 2017년 마블의 북미 흥행 수익까지 경신할 수 있을지 이목이 집중된다. 이처럼 ‘토르: 라그나로크’가 대한민국은 물론이고 전세계에서 파죽지세의 흥행세를 이어가고 있는 가운데, 앞으로 얼마나 놀라운 흥행 성적을 이어갈 수 있을지 기대감을 더한다.

‘토르: 라그나로크’는 온 세상의 멸망 ‘라그나로크’를 막기 위해 마블 최초의 여성 빌런 헬라에 맞선 토르가 헐크와도 피할 수 없는 대결을 펼치게 되는 2017년 마블의 메인 이벤트 영화. 대한민국 300만 관객 돌파에 이어 전세계에서 폭발적 흥행 신드롬을 예고하고 있는 세계적 흥행 돌풍을 예고하는 영화 ‘토르: 라그나로크’는 절찬 상영 중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