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웨이항공, 타이완관광청과 영화 패러디 이벤트 진행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윤정훈 기자
입력 2017-11-03 10:0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티웨이항공]


티웨이항공은 타이완관광청과 함께 오는 30일까지 티웨이항공의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통해 영화 속 장면을 패러디한 사진과 영상을 모집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패러디 대상 영화는 주요 배경이나 촬영지가 대만 도시인 작품 중에서 선택하면 된다. 영화 '그 시절 우리가 좋아했던 소녀(2012)', '카페 6(2016)' 등은 오는 12월 신규 취항을 앞둔 타이중과 가오슝을 배경으로 한 대표적인 작품이다.

당첨자는 오는 12월 7일에 티웨이항공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되며, 1등에게는 타이중과 가오슝 노선의 왕복 항공권을 증정한다. 2등에게는 호텔 숙박권을, 3등에게는 대만 영화 DVD를 선물로 제공하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한편 티웨이항공은 오는 12월 15일 인천~타이중, 이틀 뒤인 12월 17일 인천~가오슝 노선을 새롭게 취항한다. 이로써 대만에서만 총 4개의 국제선(김포~타이베이, 대구~타이베이, 인천~타이중, 인천~가오슝)을 운항하게 됐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대만을 잇는 대표 항공사 티웨이항공이 준비한 이벤트와 함께 풋풋한 청춘 로맨스 영화의 주인공이 되어 보시길 바란다"며 "고객분들의 충만한 감성과 재치 있는 아이디어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