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관광공사, 가을 여행주간 보문호반 달빛걷기행사 개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경주) 최주호 기자
입력 2017-10-30 15:2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경상북도관광공사는 오는 11월 3일 저녁 6시 30분 보문호반길 일원에서 ‘보문호반 달빛걷기 행사’를 개최한다고 30일 밝혔다.

공사는 이번 달빛걷기 행사를 보문호반 낭만 달빛걷기로 테마를 정하고 다채로운 행사로 진행할 예정이다.

보문호반길 주요 포인트에 통기타와 플룻공연 등을 펼쳐 참가자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하고 도착지인 보문수상공연장에서도 퓨전크로스오버 ‘비스타’, 난타 ‘블랙펄’ 공연 등이 펼쳐진다.

사랑하는 사람과 사랑의 점을 카드로 쳐보는 사랑의 타로존과 사랑하는 사람과 미로를 통해 출구를 찾는 사랑의 미로존, 본인에 해당하는 별자리의 운세내용을 확인하고 소원을 적는 사랑의 별자리존, 사랑하는 사람과의 추억의 땅따먹기게임 등이 운영된다.

또한 사전미션으로는 참가자 중 야간발광물체를 소지하거나 가장 멋지게 착용한 사람에게 특별한 기념품도 증정한다.

체험행사로는 페이스페인팅, 사랑의 시 적기, 비눗방울 등이 행사당일 오후 1시부터 보문호반광장에서 진행된다.

이번 달빛걷기 행사에는 한국관광공사가 주관하는 K-스마일 대학생 30여명의 K-Smile 홍보단과 함께 국내외 관광객 맞이 친절 캠페인이 전개되고, 외국인 연예인인 로빈 데이아나(프랑스)와 아미라(리비아)가 등장해 친절토크쇼도 진행된다.

걷기코스는 보문수상공연장을 출발해 목월공원과 호반광장을 지나 물너울교를 건너 다시 보문수상공연장으로 돌아오는 코스로 약 7km를 걷게 되고 걷기행사가 끝난 후 보문수상공연장에서는 달빛공연과 특별한 경품추첨이 이어진다.

김대유 경상북도관광공사 사장은 “가을 여행주간을 맞아 다채롭게 준비된 이번 달빛걷기 행사를 통해 관광객과 지역민 여러분에게 즐겁고 아름다운 추억이 됐으면 한다”고 밝혔다.

한편, 달빛걷기 행사 참가신청은 사)한국체육진흥회 홈페이지를 통한 인터넷 접수와, 전화접수(02-2272-2077, 02-2274-7077)를 받으며, 참가비는 무료이고 사전접수 선착순 1000명까지 기념품이 제공된다. 행사 당일 보문수상공연장에서 현장접수도 가능하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