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그룹, 화덕피자 전문점 ‘피자업(Pizza UP)’ 론칭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박성준 기자
입력 2017-10-29 14:2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60여 가지 토핑으로 ‘나만의 피자’ 즐길 수 있는 화덕피자 브랜드

27일 SPC그룹이 서울 홍대입구역 인근에 문을 연 '피자업(Pizza UP)’에서 관계자들이 기념 테이프 컷팅식을 진행하고 있다. 사진 왼쪽부터 손권식 파리크라상 외식사업본부장, 허희수 SPC그룹 마케팅전략실장, 권인태 파리크라상 대표이사, 황재복 파리크라상 부사장, 정성민 피자업 점장.[사진=SPC그룹 제공]


SPC그룹이 서울 홍대입구역 인근에 화덕피자 전문점인 ‘피자업(Pizza UP)’을 27일 론칭했다. 피자업은 고급스러움을 유지하면서도 합리적 가격을 제시한 이른바 파인캐주얼(Fine Casual) 트랜드에 부합한 레스토랑이라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앞서 SPC그룹은 쉐이크쉑, 피그인더가든 등 외식 브랜드를 선보이며 파인캐주얼(Fine Casual) 시장을 확대하고 있다. 파인 캐주얼은 ‘파인 다이닝’과 ‘캐주얼 다이닝’을 합친 말로,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급 레스토랑 수준의 맛과 서비스를 즐기는 외식 문화를 뜻한다.

이번에 선보인 피자업은 페퍼로니, 치즈, 제철재료 등 총 60여 종에 이르는 토핑을 소비자 취향에 맞게 선택해 피자를 주문할 수 있다. 브랜드명의 ‘업(UP)’은 ‘유니크 피자(Unique Pizza)’의 ‘유(U)’와 ‘피(P)’ 첫 글자에서 따온 말로 유니크의 유일함과 소비자의 행복을 높이겠다는 의미다.

피자업은 매장에 들어서자마자 마주하게 되는 60여종의 토핑을 진열한 11미터 길이의 토핑 바가 특징이다. 소비자가 직접 도우(반죽)와 소스, 토핑을 선택하면 전문가인 피자 마스터(피자이욜로)가 바로 화덕에서 구워낸다.
 

홍대입구역 3번 출구에서 나오면 바로 마주하게 되는 SPC '피자업' 매장 전경 [사진=SPC그룹 제공]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