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시경, ‘나의 밤 나의 너’ 티저 공개···‘꿀보이스+영상미’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장윤정 기자
입력 2017-10-27 17:1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 젤리피쉬 제공]


성시경은 오늘(27일) 오후 싱글 ‘나의 밤 나의 너’ 티저를 공개하고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한다.

오는 10월 31일 가요계에 컴백하는 성시경은 뮤직비디오 영상이 지닌 아름다움과 가사 멜로디가 빚어내는 아련한 분위기를 미리 엿볼 수 있는 티저를 공개함에 따라 컴백 기대감을 자극할 예정이다.

성시경의 ‘나의 밤 나의 너’ 뮤직비디오에는 섬세한 감성 연기로 사랑받고 있는 배우 정유미가 여주인공에 발탁된 소식이 알려지면서 대중의 이목을 사로잡은 바 있다. 티저는 부드러운 선율과 아름다운 가사에 어울리는 감각적인 영상으로 완성돼 뮤직비디오 풀버전에 대한 기대감으로 이어지고 있다.

신곡 ‘나의 밤 나의 너’는 늦가을 헤어진 연인에게 느끼는 그리움을 담백하게 담아낸 노래로 성시경 특유의 깊고 진한 표현력과 부드러운 음색이 가슴 먹먹하면서도 아련한 곡의 분위기를 배가시킨다.

정교한 가사로 리스너의 감성을 자극하는 실력파 뮤지션 심현보가 작사를 맡고 케이팝 인기 가수들과 함께해온 독일 유명 작곡가 겸 프로듀서 알비 알버트슨(Albi Albertsson)이 멜로디를 작업해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한편, 성시경은 오는 10월 3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컴백 타이틀곡 ‘나의 밤 나의 너’를 공개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