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VAV, 새 앨범 'She's Mine' MV 티저 영상 공개…미스터리 섹시미 발산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아름 기자
입력 2017-10-26 14:0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Ateam 제공]


그룹 VAV(브이에이브이)가 새 앨범 ‘She's Mine’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26일 0시, VAV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4번째 디지털싱글앨범 'She's Mine'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하고 컴백 임박을 알렸다.

앞서 '남자의 일상'이란 콘셉트에 맞게 반전을 거듭한 변신을 보여줬던 VAV는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에서도 미스터리하면서도 섹시한 분위기를 발산했다.

공개된 이번 티저는 약 30초 분량의 짧은 영상이지만, 몽환적인 이미지로 등장하는 에이노를 시작으로 7명의 멤버가 서로를 탐색하며 묘한 신경전을 벌이는 모습까지 각각의 장면을 속도감 있게 전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엔딩씬을 장식한 멤버 로우의 쓰러지는 모습은 추후 공개될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신곡 'She's Mine'은 일렉트로닉 장르 기반의 얼반 댄스곡으로 중독성 강한 멜로디와 VAV 특유의 매력적인 보이스컬러가 돋보이는 곡이다.

‘She’s Mine’ 뮤직비디오에는 하이라이트를 비롯, B1A4, 뉴이스트, 몬스타엑스 등을 작업한 써니비주얼의 유성균 감독이 메가폰을 잡아 VAV만의 남자다운 섹시함과 박력 넘치는 군무에 매력을 모던하고 유니크한 영상미로 표현해내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VAV는 오는 11월 2일 앞서 볼 수 없던 색다름으로 가득 채운 새 앨범 ‘She’s Mine'을 발매하고 컴백 활동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