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폴리텍대학 남인천캠퍼스, 프로젝트실습 작품전시회 개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박흥서 기자
입력 2017-10-26 11:2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남인천폴리텍 기술인재들의 수준 높은 작품 선보여


한국폴리텍대학 남인천캠퍼스(학장 백영길)는 25일, 교내 강당에서 2017학년도 프로젝트실습 작품 발표 및 전시회를 개최했다.

프로젝트실습 작품 발표회는 재학생들이 교육훈련을 통해 익힌 전공관련 지식과 기술을 활용하여 직접 주제를 선정하고 기획, 설계 및 제작에 이르는 일련의 과정을 담아낸 작품들을 선보이는 행사로, 학생들의 학습의욕을 고취하고 현장 적응력을 높이는 데 주안점이 있었다.

한국폴리텍대학 남인천캠퍼스, 프로젝트실습 작품전시회 개최[사진=한국폴리텍대학 남인천캠퍼스]


이번 경진대회에는, 9개 학과에서 창의력이 돋보이는 작품 총 38점이 출품되었고, 이중 16작품이 입상했다.

영예의 대상은 ‘캠퍼스&학과 홍보동영상’을 제작한 콘텐츠디자인과의 최윤석 외 8명(지도교수 손인강)팀이 차지했으며, 금상은 신소재응용과의 ‘사슴동상‘과 인쇄디자인과의 ’캐릭터 사스미패밀리 디자인문구‘가 수상했다.

남인천캠퍼스의 백영길 학장은 격려사를 통해 “짧은 기간 동안 놀라운 성과를 보여준 학생들의 열정에 박수를 보낸다.”며 “기업체에서 요구하는 핵심역량을 갖춘 준비된 인재임을 증명하는 계기가 된 만큼, 재학생 모두가 우수기업에 취업할 수 있도록 교직원 모두가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한국폴리텍대학 남인천캠퍼스는 11월 1일 부터 2018학년도 전문기술(1년)과정, 일반계고 위탁교육과정, 신중년(5060)리스타트과정 신입생을 모집한다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