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OBAL VIEWS 아주경제 - 아주 잘 정리된 디지털리더 경제신문

오늘의 추천 뮤직
검색
4개국어 서비스
실시간속보

[AJU★현장] 임창정 수록곡 '가지 말아달라 해요' 호흡 신인 제이닉 "로또 맞은 기분"

김아름 기자입력 : 2017-10-23 17:37수정 : 2017-10-23 17:37

가수 임창정과 제이닉이 23일 오후 서울 용산구 한남동 블루스퀘어 삼성카드홀에서 열린 두번째 미니앨범 '그 사람을 아나요'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가지고 있다.[유대길 기자, dbeorlf123@ajunews.com]


가수 임창정이 수록곡 '가지 말아달라 해요'를 통해 호흡을 맞춘 신인가수 제이닉을 칭찬했다.

임창정은 23일 오후 서울 용산구 한남동 블루스퀘어에서 진행된 두 번째 미니앨범 ‘그 사람을 아나요’ 발매 기념 쇼케이스 및 기자간담회에서 새 앨범 수록곡 ‘가지 말아달라 해요’에 함께 호흡한 제이닉에 대해 언급했다.

임창정은 제이닉에 대해 “전 매니저가 신인 가수들을 제작하면서 여러 가수들 중에 노래 잘하는 친구가 있는데 그 친구의 가능성을 어필을 해서 노래를 들어보니 잘 돌 수 있을 것 같았다”며 웃었다.

이에 제이닉은 “(임창정 선배님과 듀엣을 하게 됐다는 이야기에) 대표님께서 거짓말 하시는 줄 알았다. 그런데 진짜더라. 로또 맞은 기분이었다”고 당시의 기분을 표현했다. 그러면서 “진심어린 감사를 전해드리고 싶다”며 “처음 녹음하러 갔을 때도 오늘만큼 떨렸다. 한 시간 지나면 생각이 안 날 것 같은데 녹음 당시에도 그랬다. 정신없이 지나갔는데 그때 선배님께서 콘덴서 마이크도 키에 맞춰주시고 맛있는 떡볶이도 시켜주시더라”며 감격스러워해 눈길을 끌었다.

임창정 두 번째 미니앨범 ‘그 사람을 아나요’는 이날 오후 6시 온라인을 통해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