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OBAL VIEWS 아주경제 - 아주 잘 정리된 디지털리더 경제신문

오늘의 추천 뮤직
검색
5개국어 서비스
실시간속보

'컴백 D-1' 포맨, '눈떠보니 이별이더라' 티저 영상 공개…배우 김정현 열연

김아름 기자입력 : 2017-10-23 16:14수정 : 2017-10-23 16:14

[사진=메이저나인]


포맨의 신곡 ‘눈떠보니 이별이더라’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23일 소속사 메이저나인의 공식 채널 및 각종 음원사이트에는 포맨의 6집 타이틀곡 '눈 떠보니 이별이더라'의 티저 영상이 공개돼 리스너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공개된 티저 영상 속에는 남자 주인공을 맡은 배우 김정현이 슬픔 가득한 표정으로 한 손에 든 목걸이를 어루 만지며 헤어진 옛 여자친구를 그리워하는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영상 막바지에 눈물을 흘리며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 김정현의 모습은 '이별'의 아픔을 제대로 표현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55초라는 짧은 시간 안에 이별의 아픔을 완벽히 연기한 배우 김정현의 모습과 포맨의 애절한 보컬이 더해져 신곡을 비롯한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이 최고조에 다다랐다.

타이틀곡 ‘눈 떠보니 이별이더라’는 윤민수가 작사 작곡한 곡으로, 갑작스러운 이별을 믿지 못하고 돌아선 사랑을 다시 잡고 싶다는 마음을 직설적으로 표현한 포맨 특유의 애절한 감성 발라드이다.

총 12트랙으로 구성된 포맨의 정규 6집은 포맨을 대표하는 포맨표 발라드와 보컬의 변화를 준 테크니컬한 창법의 소울풀한 곡 등 포맨의 다양한 음악적 변화와 넓은 스펙트럼을 보여주는 앨범이다.

한편 ‘리멤버 미(REMEMBER ME)’는 오는 2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되고, 음반은 25일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다.

네티즌 의견

0개의 의견이 등록되어 있습니다.
0자 / 300자
LIVE 주간증시결산
삼성 바이오시밀러 가격규제완화 건의
뉴스스탠드에서 아주경제를 만나보세요
아주경제 기사제보 -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