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정취 만끽할 수 있는 ‘성주봉자연휴양림 단풍축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상주) 피민호 기자
입력 2017-10-23 13:4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성주봉자연휴양림[사진=상주시 제공]

상주시 한방산업단지관리사업소(소장 이윤호)는 본격적인 단풍철을 맞아 상주시민들과 함께 전국산악인 동호회, 출향인사가족, 연인들이 함께 할 수 있는 ‘2017년 성주봉자연휴양림 단풍축제’를 오는 11월 4일 성주봉자연휴양림 야외공연장 일원에서 개최한다.

처음 열리는 이번 행사는 오색단풍이 절정을 이루는 성주봉 한방둘레길과 성주봉등산로 코스별 걷기체험을 시작으로 한방족욕, 은자골영화상영, 추억의 편지쓰기, 외줄타기, 밀리터리사격체험, 천연향수만들기, 풍선아트 등 다양한 체험거리가 준비돼 있다.

야외공연장에서는 모두가 함께 참여하는 성주봉 OX퀴즈, 농특산물 즉석경매와 함께 동춘서커스 공연, 초청가수 공연도 펼쳐진다.

또한 시골장터를 운영해 곶감시식, 오미자, 탁배기 시음코너, 우수농특산물 및 향토음식 등 풍성한 먹거리도 준비됐다.

부대행사로 잊혀져가는 옛 농경문화에 사용했던 유물을 전시해 농경문화의 변천 과정을 한 눈에 볼 수 있도록 했고, 상주의 주요관광지 등 풍경사진 작품도 전시해 오감을 만족시키는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즐거움과 멋진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정백 상주시장은 “성주봉의 아름다운 단풍을 주제로 펼쳐지는 이번 축제에 상주시민과 전국의 산악인동호회, 가족, 연인들이 함께 참여해 멋진 추억의 시간이 되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