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OBAL VIEWS 아주경제 - 아주 잘 정리된 디지털리더 경제신문

오늘의 추천 뮤직
검색
4개국어 서비스
실시간속보

'역주행 듀오' 멜로망스, 이번엔 정주행 노린다…'이번생' OST 오늘(23일) 공개

김아름 기자입력 : 2017-10-23 11:13수정 : 2017-10-23 11:13

[사진=CJ E&M 제공]


최근 새로운 ‘역주행 아이콘’으로 급부상한 ‘훈남 듀오’ 멜로망스가 tvN ‘이번 생은 처음이라’ OST Part 3 작사/곡 및 가창에 참여해 ‘역주행’이 아닌 ‘정주행’을 노린다.

tvN 월화드라마 ‘이번 생은 처음이라’(연출 박준화, 극본 윤난중) 측은 멜로망스가 직접 작사/곡 및 가창에 참여한 OST Part 3 ‘사랑하고 싶게 돼’ 음원을 오늘(23일) 오후 6시에 공개한다고 밝혔다.

‘사랑하고 싶게 돼’는 간결한 멜로디와 이를 뒷받침하는 업템포의 탄탄한 스윙 리듬으로 구성된 곡으로, 최근 KBS ‘유희열의 스케치북’ 출연 이후 주요 음원 차트 상위권에 이름을 올리며 ‘역주행 신화’를 쓰고 있는 멜로망스의 재지한 감성이 돋보인다.

또한, 듣는 이들의 감성을 사로잡는 매력적인 음색의 김민석은 물론, 피아노 선율과 여러 악기로 스윙 리듬을 표현한 정동환의 유려한 연주가 자연스럽게 곡을 이어나가고 있어 드라마의 몰입도를 한층 더 높일 예정이다.

특히, 이번 OST는 지난 4회 세희(이민기 분)의 수트핏에 넋이 나가는 지호(정소민 분)의 모습을 그린 버스정류장 씬에 삽입되며 많은 시청자들의 문의를 받았다. 이번 곡은 멜로망스가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했을 뿐만 아니라, 데뷔 이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TV드라마 OST 음원으로 시청자는 물론 팬들에게 특별한 선물이 될 전망이다.

이에 덧붙여, 아이유와 방탄소년단이 추천한 인디 뮤지션 ‘문문’이 멜로망스에 이어 ‘이번 생은 처음이라’의 네 번째 OST 가창자로 참여할 것으로 알려져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tvN ‘이번 생은 처음이라’는 집 있는 달팽이가 세상에서 제일 부러운 ‘홈리스’ 윤지호(정소민 분)와 현관만 내 집인 ‘하우스푸어’ 집주인 남세희(이민기 분)가 한 집에 살면서 펼쳐지는 로맨스를 그린 드라마다. 신선한 설정과 공감을 부르는 스토리로 방송 첫 주 만에 호평을 이끌어내며 인기 상승세를 타고 있다.

한편, ‘이번 생은 처음이라’는 매주 월, 화요일 오후 9시 30분에 방송되며, 멜로망스가 참여한 OST Part 3 ‘사랑하고 싶게 돼’는 오늘(23일) 오후 6시 국내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네티즌 의견

0개의 의견이 등록되어 있습니다.
0자 / 3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