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스타 #데일리룩] '미옥' 이선균, '가을가을'한 그레이슈트…'댄디 매력 UP'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최송희 기자
입력 2017-10-22 17:5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배우 이선균[사진=연합뉴스 제공]

언제 어디서나 빛나는 스타들의 데일리룩! ‘아주스타 #데일리룩’ 코너는 제작보고회 및 언론시사회 등 각종 행사에 참석한 스타들의 패션을 살펴보는 코너다. 오늘의 데일리룩 스타는 영화 ‘미옥’의 주연 배우 이선균이다.

최근 서울 강남구 신사동에 위치한 CGV압구정점에서는 영화 ‘미옥’(감독 이안규·제작 ㈜영화사 소중한·배급 씨네그루㈜키다리이엔티)의 제작보고회가 진행됐다. 이날 기자간담회에는 이안규 감독과 배우 김혜수, 이선균, 이희준이 참석했다.

영화는 범죄조직을 재계 유력 기업으로 키워낸 2인자 ‘현정’(김혜수 분)과 그녀를 위해 조직의 해결사가 된 ‘상훈’(이선균 분), 그리고 출세를 눈앞에 두고 이들에게 덜미를 잡힌 ‘최검사’(이희준 분)까지, 벼랑 끝에서 마지막 기회를 잡은 세 사람의 물고 물리는 전쟁을 그린 작품.

이날 이선균은 묵직한 그레이톤의 슈트와 화이트 셔츠, 블랙 니트를 선택했다. 클래식한 디자인의 투버튼 슈트와 블랙 니트를 통해 댄디하면서도 멋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냈다. 특히 가을과 잘 어울리는 컬러 매치 그리고 심플한 디자인은 누아르 영화 ‘미옥’과 잘 어울렸다는 반응이다.

한편 멋스러운 그레이 슈트를 선보인 배우 이선균은 영화 ‘미옥’을 통해 처절하면서도 묵직한 연기를 선보일 예정. “장르에 대한 갈증이 있었다”는 이선균의 연기 변신이 기대된다. 영화 ‘미옥’은 오는 11월 개봉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