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전, 미디어콘텐츠공모전 개최…‘미니영화‧사진‧디자인’ 누구나 참여 가능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현상철 기자
입력 2017-10-22 16:1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한국전력 미디어콘텐츠공모전 포스터.[포스터 = 한국전력 제공]

한국전력이 4차 산업혁명 시대 미래에너지 산업트렌드에 대한 국민적 소통과 공감대를 넓히기 위해 공모전을 연다. 미니영화‧사진‧디자인 분야로 참여제한은 없다.

한전은 23일부터 ‘한국전력 미디어콘텐츠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공모전은 국민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분야는 미니영화, 사진 디자인 등이다.

미니영화는 ‘나에게 힘이 되는 에너지는 OOO이다’가 주제다. 시간은 2분 이내다. 가족‧사랑‧꿈 같이 일상생활에서 에너지가 될 수 있는 다채로운 이야기를 담으면 된다.

영상은 전문가뿐 아니라 유튜브에 공개, 국민이 참여하는 네티즌 심사도 시행할 예정이다.

사진부문 주제는 ‘한국전력과 함께 꿈꾸는 에너지 세상’이다. 이 주제를 가장 잘 표현한 사진을 선정한다.

디자인 부문은 ‘4차 산업혁명 시대, 에너지의 미래’ 주제로 에너지 관련 역동성과 미래를 담은 디자인 또는 일러스트 창작물이면 응모가 가능하다.

응모기간은 10월23일부터 11월27일까지 온라인으로 접수하면 된다.

한전 관계자는 “이번 공모전을 통해 4차 산업혁명 시대를 주도할 창의력 넘치는 인재들이 발굴되고 국민에게 힘이 될 기발한 아이디어들이 많이 나오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