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OBAL VIEWS 아주경제 - 아주 잘 정리된 디지털리더 경제신문

오늘의 추천 뮤직
검색
4개국어 서비스
실시간속보

"오전은 순수·오후는 섹시"…그룹 VAV, 새 앨범 'She's Mine' 오후 버전 자켓 공개

김아름 기자입력 : 2017-10-21 11:46수정 : 2017-10-21 11:46

[사진=Ateam]


그룹 VAV가 새 앨범 이미지를 추가로 공개해 화제다.

지난 20일, 그룹 VAV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새 앨범 ‘She Mine’의 오후 버전 콘텝트 이미지를 공개하고 본격적인 컴백 임박 소식을 전했다.

이날 공개된 오후 버전 이미지에서 VAV는 앞서 공개된 아침 버전의 순수함, 청량감과는 상반되는 카리스마로 거친 섹시함의 극대화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아침 버전 이미지와 전혀 다른 블랙톤의 빈티지한 느낌을 표현하기 위해 최근 트렌디한 감성으로 화제되고 있는 필름 카메라 촬영을 진행한 것으로 알려져 이목을 끈다.

새 앨범 ‘She's Mine’ 자켓 사진은 앞서 공개된 아침 버전 이미지를 비롯해 오후 버전, 밤 버전까지 총 세 가지 버전의 이미지를 선보일 예정이며, 특히 개성 있는 콘셉트 필름으로 방탄소년단, 가인, 백아연 등 유명 셀럽들의 자켓 이미지를 제작한 유명 포토그래퍼 ‘무궁화소녀’가 지원 사격에 나설 예정이다.

소속사 Ateam 측 관계자는 “아침 버전 자켓 이미지에 이어 오후 버전 이미지를 전격 공개했다. 청량감과 카리스마 넘치는 섹시함으로 무장한 VAV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VAV는 11월 초 새 앨범 ‘She' Mine’으로 전격 컴백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