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기업‧경제인연합회, 세계패션의류 창업 및 취업지원 프로젝트 참가자 모집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최종복 기자
입력 2017-10-20 17:2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고양시기업.경제인연합회제공]

경기고양시 (사)고양시기업‧경제인연합회(회장 이상헌)는 ‘경기도 경제단체 우수 프로그램 지원 사업으로 선정된 ‘세계패션의류 창업 및 취업지원 프로젝트’ 사업 참가자를 모집한다.

‘세계패션의류 창업 및 취업지원 프로젝트’는 제2차 섬유산업 육성 종합계획을 추진 중인 경기도의 지역특화 산업인 섬유산업 맞춤형 일자리 창출 연계를 위해 추진하는 사업으로, 참가자의 패션의류 관련 창업‧창직 의욕 고취 및 창업에 대한 마인드 제고를 통해 지역 특화산업 활성화와 일자리 창출에 기여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참가자 모집은 예비창업자(팀)와 취업예정자 2개 분야로 나누어서 진행되며 예비창업 최종 20명(팀), 취업예정자 20명을 각각 선발한다.

최종 선발된 예비창업 20명(팀)에 대해서는 창업지원금 총 1억2천만원, 창업지원 교육 및 컨설팅, 창업관련 홍보마케팅 등이 지원되고, 취업예정자에게는 취업역량 강화를 위한 교육 및 컨설팅, 패션의류 관련업체 현장견학, 취업알선 등이 제공된다.

참가 신청자격은 만19세 이상의 미취업자로서 예비창업자(팀) 또는 취업예정자를 원칙으로 하며, 신청서류는 (사)고양시기업‧경제인연합회 홈페이지에서 양식 다운로드 및 작성하여 다음달 10일까지 이메일또는 방문신청 접수(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고봉로 32-19 브로맥스타워 701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