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종목분석] "하나머티리얼즈 최대 실적 예상" 호평 이어져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부원 기자
입력 2017-10-19 09:5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하나머티리얼즈가 최대 실적을 기록할 것으로 예상되면서, 증권사들의 긍정적인 평가가 이어지고 있다.

19일 증권업계에 따르면 한화투자증권은 하나머티리얼즈가 올해 3분기에 창사 이후 최대 실적을 낼 것으로 분석했다. 또 하나머티리얼즈에 대해 투자의견 '매수', 목표주가 3만6000원을 제시했다.

김병기 한화투자증권 연구원은 "3분기 매출과 영업이익은 273억원과 53억원으로 각각 작년 동기보다 73%, 67% 증가할 것으로 예상한다"고 밝혔다. 상반기 완공된 2공장 증설 효과가 본격적으로 반영된 데 따른 것이다.

그는 "삼성전자나 SK하이닉스의 증설 추이와 2대 주주이자 최대 고객사인 도쿄일렉트론(TEL)의 장비 수주 동향을 봤을 때 4분기 이후에도 실적 신기록 행진이 이어질 것"이라고 평가했다.

윤주호 유안타증권 연구원은 "하나머티리얼즈는 경쟁사 대비 잉곳생산에 강점을 보유했다"며 "반도체 업체들의 신규 라인 증설 및 교체 주기에 따른 지속적인 성장 사이틀도 가능하다"고 분석했다.

추가 신규투자를 확대하고 있다는 점도 주목할 부분이다. 하나머티리얼즈는 지난 17일과 18일 각각 2.50%와 1.42% 상승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