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OBAL VIEWS 아주경제 - 아주 잘 정리된 디지털리더 경제신문

GLOBAL VIEWS 아주경제 - 아주 잘 정리된 디지털리더 경제신문

검색
5개국어 서비스
실시간속보

[아주동영상] JBJ, "우리만의 강점은 섹시함" (JBJ 데뷔 쇼케이스)

유대길 기자입력 : 2017-10-19 08:30수정 : 2017-10-19 08:30

[유대길 기자, dbeorlf123@ajunews.com]


그룹 JBJ가 18일 오후 서울 성북구 고려대 화정체육관에서 열린 첫 번째 미니앨범 'FANTASY' 쇼케이스에 참석해 멋진 무대를 선보이고 있다.

JBJ 타이틀곡 '판타지'는 댄디섹시 카리스마와 몽환적 매력을 표방한 곡으로, 파워풀하고 웅장한 멜로디에 환상 속에서만 존재하던 존재가 현실로 나타난다는 메시지를 담아 JBJ의 아이덴티티 자체를 표현했다.





본 기사는 원문에 영상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일부 인터넷 포털사이트에서는 영상이 보이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 링크에서 확인하세요.



한편 JBJ(노태현 켄타 김상균 김용국 권현빈 김동한)는 Mnet 오디션 프로그램 ‘프로듀스 101’ 종영 직후 순위 내 들지 못했으나 국민 프로듀서들의 뜨거운 지지를 받은 연습생들로 이뤄진 그룹이다. 방송 당시 ‘정말 바람직한 조합’ ‘Just be joyful’ 등의 뜻으로 불리며 팬들 사이에서 가상의 조합으로 탄생된 JBJ가 실제 데뷔하게 되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팬들의 요청에 의해 모인 JBJ는 가요계에 한 획을 그은 그룹으로, 약 7개월 동안 활동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