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스타 영상] 비투비 육성재, “건전지처럼 앞으로도 바르고 오래가는 그룹될게요”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장윤정 기자
입력 2017-10-18 10:0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그룹 비투비 육성재가 16일 오후 서울 강남구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에서 열린 비투비 정규 2집 '브라더 액트.'(Brother Act.)기자간담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유대길 기자, dbeorlf123@ajunews.com]


어느덧 데뷔 6년차가 된 보이그룹 ‘비투비’. 앞으로의 활동과 각오는 어떨까?

16일 서울 강남구 논현동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에서 비투비의 정규 2집 '브라더액트(Brother Act)' 발매기념 기자회견에서 그 답을 찾을 수 있었다.

타이틀곡 '그리워하다'는 멤버 임현식과 이든이 오랜만에 호흡을 맞춰 탄생했다. 시간이 지났음에도 헤어진 연인을 그리워하는 진솔한 감정을 편안한 멜로디와 절제된 사운드로 덤덤하게 풀어낸 '비투비'표 감성 발라드 곡이다.

순위 차트 기대에 대해 비투비는 "솔직히 순위에는 연연하지 않는다. 저희가 4년이라는 긴 시간을 무명으로 보내기도 했고, 신인의 마음으로 항상 열심히 하자는 생각"이라며 "순위보다는 매 순간 즐겁게 하려고 한다"고 말했다.

"행복함을 드리고 싶다"는 비투비의 목표처럼 이들은 파격적인 이슈는 없지만, 대중과의 공감을 주는 그룹으로 성장하고 있다.

정일훈은 "평소 오래가자는 것을 기본 전제로 활동을 지속하고 있다. 음악을 정말 즐기면서 하고 싶은 음악, 하고 싶었던 음악, 할 수 있는 음악을 하자고 항상 이야기를 한다. 6년동안 활동을 하면서 노하우가 생긴 것 같다"면서 "익숙해지는 만큼, 하고 싶은 음악활동, 팬들과의 소통, 관심을 가져주시는 분들께 보답하고자 하는 마음이 더해져 성장하는 것 같다"고 전했다.

이어 "저희는 좀 더 많은 사람들, 다양한 연령층에게 이용될 수 있는 팀이 되는 것이 적절하지 않을까 생각한다"고 덧붙였다.

육성재 역시 "앞으로도 바르고, 오래 가는 건전지 같은 비투비가 되겠다"고 각오를 다졌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