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창 ​패럴림픽 최종 점검...제9차 IPC 프로젝트리뷰 개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전성민 기자
입력 2017-10-12 11:1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2018 평창 동계패럴림픽대회의 분야별 준비 사항을 최종 점검하기 위한 ‘제9차 IPC(국제패럴림픽위원회) 프로젝트 리뷰’가 평창 알펜시아리조트 컨벤션센터에서 16일부터 이틀 동안 개최된다. 사진은 지난 5월 평창에서 개최된 제8차 IPC 프로젝트 리뷰 모습 사진=평창 조직위 제공.]

2018 평창 동계올림픽대회 및 동계패럴림픽대회 조직위원회(위원장 이희범)가 패럴림픽 대회의 최종 점검에 나선다.

평창 동계올림픽대회 및 동계패럴림픽대회 조직위원회는 12일 “내년 3월 펼쳐지는 패럴림픽대회의 분야별 준비 사항을 최종 점검하기 위한 ‘제9차 IPC(국제패럴림픽위원회) 프로젝트 리뷰’를 평창 알펜시아리조트 컨벤션센터에서 16일과 17일 이틀 동안 개최한다”고 전했다.

이번 IPC 프로젝트 리뷰는 대회 전 마지막 준비사항을 점검하는 자리로, 1차 회의는 지난 2013년 1월 개최됐다. 회의엔 조직위와 IPC, 패럴림픽 종목 국제경기연맹(IF) 관계자 등 약 100여명이 참석할 예정이다.

이번 프로젝트리뷰에선 패럴림픽대회 홍보와 티켓팅, 인력, 수송, 접근성 등 40여개 분야의 사이드미팅을 통해 대회 준비상황을 세밀하게 점검할 예정이다.

이희범 조직위원장은 “올림픽에 이어 열리게 되는 평창 패럴림픽대회가 이제 5개월 앞으로 다가왔다”면서 “접근성 기준을 완벽히 반영한 대회 베뉴 건립이 최종 단계에 있는 만큼, 이번 마지막 프로젝트리뷰를 통해 모든 분야별 준비상황을 꼼꼼하게 점검하고 완벽한 대회로 치르기 위해 힘을 쏟을 것”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