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스타 영상] 송승헌이 말한다! '대장 김창수' 통해 첫 악역 변신한 이유는?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최송희 기자
입력 2017-10-08 15:4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송승헌, 영화관 밝히는 미소 (서울=연합뉴스) 강민지 기자 = 27일 오후 서울 중구 메가박스동대문에서 열린 영화 '대장 김창수' 언론시사회에 배우 송승헌이 참석하고 있다. 2017.9.27 mjkang@yna.co.kr/2017-09-27 17:12:59/ <저작권자 ⓒ 1980-2017 ㈜연합뉴스. 무단 전재 재배포 금지.>[<저작권자 ⓒ 1980-2017 ㈜연합뉴스. 무단 전재 재배포 금지.>]

배우 송승헌이 영화 ‘대장 김창수’를 통해 생애 첫 악역 연기에 도전한다.

최근 서울 강남구 압구정CGV에서는 영화 ‘대장 김창수’(감독 이원태·제작 ㈜비에이엔터테인먼트 ㈜무비스퀘어 ㈜원탁·배급 씨네그루㈜키다리이엔티)의 제작보고회가 열린 가운데 송승헌이 영화 ‘대장 김창수’를 선택한 이유 및 악역 연기에 도전한 소감을 밝혔다.

영화는 1896년 명성황후 시해범을 죽이고 사형선고를 받은 청년 김창수(조진웅 분)가 인천 감옥소 조선인들 사이에서 대장으로 거듭나기까지의 이야기를 담아냈다.

극 중 송승헌은 감옥을 지옥으로 만든 소장 강형식을 연기, 이제까지 보지 못한 악랄하고 악독한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그는 “제가 이 작품 선택한 이유는 작품이 가진 진정성, 또 현실을 토대로 한 작품이 가진 울림 때문”이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이 작품 하면서 처음에 느끼지 못했지만 개봉 가까워지며 이들이 있었기에 지금 이렇게 살아가는 우리가 있다는 생각이 든다. 영화 보고 나면 기존 다른 영화와는 다른 기운을 느낄 거라고 믿는다”고 자신했다.

송승헌의 첫 악역 연기를 만날 수 있는 영화 ‘대장 김창수’는 오는 19일 개봉될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