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통3사 멤버십으로 황금연휴 제대로 즐기자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정두리 기자
입력 2017-10-04 11:5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SKT·KT·LGU+ 10월 멤버십 할인혜택 ‘펑펑’

[사진=SK텔레콤]


이동통신 3사가 추석 황금연휴가 낀 10월을 맞아 다양한 멤버십 혜택을 제안한다.

SK텔레콤은 롯데월드, 서울랜드, 아쿠아플라넷, 키자니아, 테디베어뮤지엄 등의 테마파크에서 20~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SK텔레콤은 T멤버십 내맘대로 플러스를 이용해 롯데월드를 방문하는 고객을 위해 최대 4인까지 입장권의 60% 할인, 아쿠라리움 최대 2인까지 30% 할인을 제공하는 '롯데월드 할로윈 프로모션'을 이달 27일까지 개최한다.

또한 SK텔레콤은 이번 황금연휴에 제주도를 찾는 T멤버십 고객을 위해 제주도 내 대규모 복합 리조트 ‘제주신화월드’와 제휴를 맺고 멤버십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10월 1일부터는 T멤버십 고객과 동반인 최대 3명까지 입장권 20% 할인을 받을 수 있고, ‘제주신화월드’에서 자유롭게 식음료 및 액세서리 구매에 이용할 수 있는 1만원 상당 혜택도 올 연말까지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SK텔레콤은 오는 31일까지 상효원, 수목원 테마파크, 카멜리아힐, 제주항공우주박물관 등 제주도 인기 관광지 입장권 최대 4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SK렌터카 예약 시 연말까지 최대 80% 할인 및 제주도내에서 데이터 서비스를 무제한 이용할 수 있는 ‘제주도 프리’ 상품을 최대 3일간 무료 제공할 예정이다.

추석이 낀 10월 황금연휴를 앞두고 해외 멤버십은 더욱 강화된다. SK텔레콤은 20, 30대가 많이 찾는 홍콩, 싱가포르, 하와이 등에서의 특화 혜택을 신경 쓰고 있다. T멤버십 글로벌에서 하나프리 온라인 항공권을 예매하면 2% 기본 할인에 노선별 최대 3만 원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여행사이트 익스피디아, 아고다에서 호텔을 예약하면 5∼12% 할인과 T로밍 원패스 데이터쿠폰을 받을 수 있다. 이 밖에 면세점, 여행자 보험, 공항 라운지 할인 등 다양한 분야에서 혜택을 제공중이다.
 

[사진=KT]


KT는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더블할인 멤버십 시즌3’를 제공하고 있다.

KT의 ‘더블할인 멤버십’은 모든 멤버십 고객에게 한 달에 한 번, 고객이 원하는 날 원하는 제휴사에서 2배의 할인 혜택(상시 혜택 대비)을 제공하는 고객 선택형 멤버십 서비스다.

12월 31일까지 진행되는 ‘더블할인 멤버십 시즌3’는 이전 시즌에서 폭발적인 호응을 보인 스페셜 할인을 더욱 강화하여 매월 새로운 ‘이달의 스페셜 혜택’을 제공한다. 10월·11월에는 G마켓을 이용하는 KT 멤버십 고객 모두에게 2만5000원 이상 상품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5000원 중복 할인쿠폰을 스페셜 혜택으로 제공한다.

더불어 ‘더블할인 멤버십 시즌3’에서는 ‘찾아가는 멤버십’ 안내서비스를 도입한다. KT GIGA 지오펜싱(Geo-Fencing) 플랫폼을 활용하는 이 서비스는 ‘KT 멤버십 앱’을 통해 고객의 현재 위치에 따라 주변 혜택 정보를 실시간으로 제공하는 서비스다.

이외에도 ‘더블할인 멤버십 시즌3’에서는 △뚜레쥬르 30% 할인 △도미노피자 VIP고객 40% 할인, 일반고객 30% 할인(앱/웹 이용시) △CGV 현장예매 시 본인 4000원 할인 혜택 등이 제공된다.

또한 문화혜택 ‘그레이트컬쳐’는 시즌3를 통해 이달에는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전시 50% 할인 등이 제공된다. ‘그레이트컬쳐’는 할인 금액에 상관없이 1매당 1천 포인트만 차감되기 때문에 포인트 부담없이 즐길 수 있다.
 

[사진=LG유플러스]


LG유플러스는 U+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쇼핑·여행·외식 제휴사에서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U+와 함께, 가을산책’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U+멤버십 고객은 ‘신라아이파크면세점’에서 멤버십 포인트를 면세점의 일반 적립금으로 전환할 수 있다. 이달 31일까지는 전환 신청한 멤버십 포인트의 20배를 일반 적립금으로 제공한다.

또한 나들이 할인 혜택도 10월 31일까지 진행된다. ‘서울랜드’에서 멤버십 카드 혹은 앱을 제시하면 본인은 50%, 동반 2인은 40%를 할인 받을 수 있다. 국내 최대 컬러풀 아이스 테마파크인 ‘프리징아일랜드’ 입장권 40% 할인, ‘제이드가든’ 입장권 30% 할인, ‘롯데부여리조트’ 객실 최대 72% 할인 혜택도 갖췄다.

외식 혜택도 준비됐다. 멤버십 고객은 ‘타이가든’에서 스페셜 세트 메뉴를 이달 말까지 반값에 맛볼 수 있다.

한편 LG유플러스 멤버십은 전월 사용 요금제를 기준으로 고객에게 등급을 부여해 멤버십 승급이 자유로워 파격적인 혜택을 빠르게 누릴 수 있다. 또한 ‘나만의 콕 멤버십’을 통해 ‘쇼핑콕’, ‘영화콕’, ‘푸드콕’, ‘교통콕’ 중 고객이 원하는 분야를 선택해 특별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