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OBAL VIEWS 아주경제 - 아주 잘 정리된 디지털리더 경제신문

오늘의 추천 뮤직
검색
4개국어 서비스
실시간속보

[아주스타 영상] "무대에서 가장 섹시한 아이돌" 카이, '안단테'에서는?

김아름 기자입력 : 2017-09-25 08:34수정 : 2017-09-25 14:04

이예현, EXO 카이가 최근 서울 영등포구 타임스퀘어 아모리스홀에서 열린 KBS1 새 일요드라마 '안단테'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유대길 기자, dbeorlf123@ajunews.com]


무대에서 가장 섹시한 아이돌 엑소 카이가 ‘안단테’에서 보여줄 모습은 어떨까.

최근 서울 영등포구 타임스퀘어 아모리스홀에서는 KBS1 새 일요드라마 ‘안단테’(극본 박선자, 권기경 / 연출 박기호 / 제작사 유비컬쳐, 지원커뮤니케이션, 지오필름)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이 자리에는 박기호 감독을 비롯해 카이, 김진경, 이예현, 백철민 등이 참석했다.

이날 카이는 “무대에서는 가장 섹시한 아이돌로 꼽히는데 극중 이시경은 어떤 모습을 보여줄 예정인가”라는 질문을 받았다.

이에 카이는 “무대에서 가장 섹시한 아이돌이라고 말씀해주셔서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더 멋지고 섹시한 모습을 보여드리겠다”고 웃었다.
 

 
이어 “시경이는 굉장히 말광량이인데 무대에서와 저의 모습이 정말 다른데, 무대에서는 멋진 모습을 보여드리고 노래에 맞춰서 섹시한 모습을 보여드리는데 무대 아래에서는 다른 부분들이 있다. 그런 것들을 시경이로 녹였다”며 “무대 위에서의 저와 시경이와는 다른 모습을 보여드릴 것”이라고 덧붙였다.

카이는 극중 공부보다 게임에 몰두하고, 학교보단 PC방에 출석 도장을 찍는 천방지축 고교생 이시경 역을 맡았다.

‘안단테’는 전형적인 도시 아이인 시경이 시골로 전학 가면서 낯설고 두려운 경험을 극복하며 가치 있는 삶과 진정한 사랑의 의미를 깨닫는 기적 같은 성장통을 담아낸 가슴 따뜻한 힐링 성장드라마다.

‘안단테’는 24일 오전 10시 10분 KBS1을 통해 첫 방송됐다.
 

EXO 카이가 최근 서울 영등포구 타임스퀘어 아모리스홀에서 열린 KBS1 새 일요드라마 '안단테'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소감을 말하고 있다.[유대길 기자, dbeorlf123@ajunews.com]

대~ 한민국 멕시코전 아주라이브
뉴스스탠드에서 아주경제를 만나보세요
아주경제 기사제보 -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