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청샘물 이상한 냄새?.."수질검사 의뢰..15일부터 생산ㆍ판매 중단"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이광효 기자
입력 2017-09-22 00: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 충청샘물 홈페이지 캡처]

시중에 판매된 충청샘물 제품에서 이상한 냄새가 난다는 민원이 연이어 제기되고 있는 가운데 충청샘물 수실 검사는 다음 주 초 나올 것으로 보인다.

충청남도청의 한 관계자는 21일 ‘아주경제’와의 통화에서 “충청남도는 11일 충청샘물 수질검사를 충청남도 보건환경연구원에 의뢰했다. 수질 검사 결과는 다음 주 초쯤 나올 것이다”라며 “충청샘물 제조사인 (주)금도음료와 판매업체인 충청상사는 충청남도의 권고로 15일 자율적으로 충청샘물 제조ㆍ판매를 중단했다”고 말했다.

이어 “수질검사 결과 충청샘물 수질에 문제가 있는 것으로 나타나면 법적으로 충청샘물 제조ㆍ판매를 금지시킬 수 있다”며 “일부 인터넷 홈쇼핑 사이트에서 충청샘물 주문을 할 수 있도록 돼 있지만 설사 주문을 한다 해도 제품이 없어 구입이 불가능하다”고 덧붙였다. (주)금도음료와 충청상사는 현재 충청샘물 제품 구입 고객들에게 환불을 실시 중이다.

(주)금도음료와 충청상사도 지난 15일 충청샘물 홈페이지에 올린 글에서 “공인된 검사업체에 다량의 제품(샘플)을 검사 의뢰하여 결과가 나오는 대로 제공지를 하겠으며 결과에 따라 신속, 강력하게 조치를 할 것입니다”라고 밝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