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 마스크팩 출시…B2C 뷰티시장 진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박성준 기자
입력 2017-09-19 03:4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손·발·헤어용 포장소재 개발…쌩크 드 보떼사와 협력 3종 출시

[사진= 동원시스템즈 제공]


동원그룹이 식품·물류와 더불어 사업의 한 축을 담당하는 종합포장재 계열사 동원시스템즈를 통해 뷰티 시장에 도전장을 던졌다. 동원시스템즈는 국내 최대 종합포장재 기업으로 포장소재 분야에서의 특허 기술력을 활용해 B2C 뷰티 시장에 진출하게 된 것.

18일 동원시스템즈에 따르면 국내 최초 프리미엄 출장 헤어·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쌩크드보떼(Cinq de Beaute)’와 협력해 손, 발, 헤어용 고급 마스크팩을 출시했다.

동원시스템즈는 이번에 출시하는 마스크팩 3종에 독자적 특허 기술로 만든 탄성부직포를 적용했다고 설명했다. 탄성부직포 기술은 본래의 모양으로 돌아가는 성질인 탄성과 공기가 잘 통하는 통기성, 그리고 방수성을 가진 부직포 제조기술이 모두 사용됐다.

특히 
시중 마스크팩들이 고정 스티커를 사용해야 하는 등 착용에 불편함이 있었던데 반해, 쌩크드보떼 마스크팩 3종은 늘어나는 탄성부직포 원단을 사용해, 장갑이나 양말을 신듯이 간편하게 착용할 수 있다고 동원시스템즈가 설명했다.

또 쌩크드보떼 핸드 마스크(Hand Mask)와 풋 마스크(Foot Mask)의 경우, 펩타이드와 베타글루칸, 세라마이드를 비롯해 각각 손과 발의 피부재생과 노화방지, 피부진정 등에 효과적인 성분들을 담았다. 이를 통해 거칠고 건조해지기 쉬운 손과 발 피부에 보습막을 형성해 촉촉함을 유지해 준다는 것.

스팀 헤어 마스크(Steam Hair Mask)의 경우, 코코넛오일에 제주유채꿀, 하이드록시에틸우레아 등의 성분이 두피와 모근에 영양을 공급하고 자극받은 두피를 진정을 돕는 것으로 알려졌다.

동원시스템즈의 쌩크드보떼 마스크팩 3종은 현재 네이버쇼핑 등 온라인몰과 청담동 보떼101샵 등에서 판매가 이뤄지고 있다.

동원시스템즈 관계자는 “당사는 포장소재 분야에서 쌓은 노하우와 특허기술력을 활용해 시중에 없는 유형의 고품질의 마스크팩을 직접 출시하게 됐다”며 “해당 분야의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통해 국내 뿐 아니라 향후 해외시장 수출도 적극 추진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