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구업계 가을 트렌드 제안] 에이스침대, 양모·오가닉 코튼…천연소재 침대로 안전하게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온유 기자
입력 2017-09-15 09:5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에이스침대 제공]


에이스침대는 천연 소재를 사용한 ‘에이스 헤리츠’를 선보였다고 14일 밝혔다.

최근에는 각종 유해물질 관련 사건 사고가 발생하면서 천연 소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추세다. 특히 침대는 직접 피부에 닿는 만큼 천연 소재를 사용한 제품이 크게 관심을 받고 있다.

에이스침대가 지난해 내놓은 에이스 헤리츠는 국내 기술로 완성된 프리미엄 매트리스다. 최고급 100% 메리노 울 원단과 천연 양모, 말털, 오가닉 코튼 원단 등 천연 소재가 적용됐다.

천연 양모의 경우 추운 날씨에는 따뜻하고, 더운 날씨에는 시원한 촉감을 선사한다. 최고 등급인 에이스 헤리츠 블랙에는 K 사이즈 기준으로 9.4마리 분량(25.3㎏)의 양털이 들어있다.

말털은 통기성과 탄력이 뛰어난 천연소재다. 속이 비어있는 튜브 구조로 수면 시 발생하는 습기를 빨아들인 후 낮에 방출하며 최적의 습도를 유지시켜준다. 

땀의 흡습과 발산력이 뛰어나고 통기성이 좋은 오가닉 코튼도 적용됐다. 천연 목화솜으로 피부 알레르기와 아토피 피부염, 호흡기 질환에도 안전하다.

에이스 헤리츠의 스프링은 ‘하이브리드 Z 스프링’을 적용했다. 이 스프링은 독립형 스프링과 연결형 스프링의 장점을 결합, 한국과 세계 14개국에서 특허를 받았다. 신체의 무게를 받는 상단이 체형을 맞춰주고 하단 스프링에서 한번 더 받쳐주는 구조다.

한편 에이스침대는 결혼 예정인 예비부부들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에이스 웨딩 멤버스’를 운영한다.

올해 결혼 예정인 예비 부부라면 누구나 가입할 수 있다. 가입 방법은 에이스침대 홈페이지 회원가입 후 청첩장, 결혼식 계약서 등 결혼을 증빙할 수 있는 서류를 첨부해 승인을 거쳐 회원번호를 받으면 된다.

에이스 웨딩 멤버스 회원은 제품 구매 시 프리미엄 구스 블랑켓, 마이크로 가드 5년 무상 제공, 매트리스 연계 품목 할인 쿠폰 등 약 25만원 상당의 추가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