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컬인사이드] 유럽풍 고급빌라 '평택 비전 지웰 테라스' …평택 용죽지구에 들어선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평택) 정태석 기자
입력 2017-09-07 16:3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테라스·세대마당 등 '나만의 정원'… 주거공간·층간소음 걱정 '뚝'

  • 단독주택ㆍ아파트 장점 결합... '실속형 마이홈'

'평택 비전 지웰 테라스'투시도. [사진=신영 제공.]

고층 아파트가 싫다면 단독주택처럼 살수 있고, 유럽풍을 느낄 수 있는 고급 빌라 또한 눈여겨 볼만하다. 이같은 분위기와 생활을 누릴 수 있는 연립주택이 조만간 경기 평택시 용죽지구에 들어선다.

평택 비전 지웰 테라스는 지하 1층과 지상 3·4층 25개동으로 지어지는 수직형 타운하우스다. (주)신영이 오는 9일 '평택 비전 지웰 테라스'란 이름을 걸고 견본주택 오픈과 함께 본격적인 분양에 들어간다.

218가구로 구성된 전용면적은 A·B·C타입 모두 84㎡로 일원화 시켰다. 세대별로 마당 및 테라스 공간을 확보해 단독주택의 장점을 갖췄다. 신규택지지구에 위치해 있어 생활환경도 좋은 평가다.

업계에 따르면 "평택 비전 지웰 테라스가 들어서는 평택 용죽지구는 현재 개발 막바지 작업에 한창"이라며 "주변 소사벌택지지구, 현촌지구 등 평택 남부권의 신흥주거지역과도 인접해 대규모 아파트 타운을 형성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전망했다.

이곳은 반경 5km 내에 평택역과 SRT지제역 등 우수한 교통환경도 갖췄다. 서울 강남 수서역까지 20분 정도면 출퇴근이 가능하다. 지하철 1호선 평택역이 차량으로 약 10분 거리에 있고, BRT(간선급행버스체계노선)와 안성IC 또한 인접해 대중교통 이용이 편리하다.

자가 운전이라면 경부고속도로와 평택제천고속도로 이용 시 평택 구도심을 비롯해 타 도시로의 차량 이동이 수월하다. 단지 바로 앞에는 동부우회도로(성환읍-오산)가 만들어질 예정이다.

교육과 쇼핑 등 편리한 생활인프라 역시 주목된다. 용죽지구에는 안심교육타운이 조성될 예정이다. 용죽초등학교와 용이중학교가 2019년 3월 개교를 앞두고 있고, 평택대학교와 평택고등학교와도 가깝다.

신세계 복합쇼핑몰 가칭 '스타필드 안성'이 2019년 상반기에 오픈할 예정이다.

김경훈 신영 부장은 "평택 비전 지웰 테라스는 특화된 설계에 초점을 맞췄다. 타운하우스의 장점을 최대한 살려 공간연출로 개방감을 극대화했다"며 "서비스면적을 약 40~60㎡제공하고, 전용면적 84㎡는 일반 아파트 대비 더 넓은 실사용 면적을 계획했다"고 말했다. 이어 "테라스 또한 타입별로 다락 또는 반침형 공간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공간활용 아이디어를 적용했다"고 덧붙였다.

그는 또 "단지는 집 앞 주차장·옥상·테라스가 있는 단독주택형 주거공간인 동시에 아파트처럼 커뮤니티를 형성하고 외부공간을 공유할 수 있는 구조를 갖췄고, 단독주택처럼 층간소음 걱정이 없고, 아파트와 같은 집단 관리시스템으로 관리가 편리하다"는 점도 강조했다.

'평택 비전 지웰 테라스 견본주택은 경기 평택시 용이동 279-4번지에 위치하고 있으며, 입주는 2019년 4월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