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유통 "추석 선물 세트 사전 예약하세요"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온유 기자
입력 2017-08-30 17:4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29일 서울 서초구 농협하나로마트 양재점에서 직원들이 추석 선물세트를 선보이고 있다. [사진=농협유통 제공]

 

지난 29일 서울 서초구 농협하나로마트 양재점에서 직원들이 추석 선물세트를 선보이고 있다. [사진=농협유통 제공]


농협하나로마트를 운영하는 농협유통이 추석 선물세트 사전예약 상담을 실시한다. 상담 품목은 사과·배·한우·굴비·멸치·견과류 등 신선식품 선물세트와 통조림·참치 등 가공식품 선물세트, 샴푸와 같은 생활용품 선물세트, 농업인 생산기업 선물세트 등 총 144품목이다.

농협유통 측은 "이번 추석은 연휴기간이 긴 만큼 선물세트 수요가 늘어날 것"이라며 "혜택과 할인율을 대폭 늘렸다"라고 말했다.

30만원 이상 구매자에겐 최대 10%에 해당하는 농촌사랑상품권을 일 최대 100만원 지급한다. NH·NHBC·국민·현대·롯데·하나카드로 구매하면 추가 할인이 주어지며, ‘2+1’이나 ’3+1’ 등의 덤 증정 행사와 N쿠폰 할인 행사도 한다. 선물세트를 3만원 이상 사면 무료 배송 혜택을 제공한다.

선물세트 사전예약 상담은 다음 달 28일까지 하나로마트 양재점·창동점·전주점 등 농협유통 소속 점포 25개 마트에서 실시한다. 배송은 9월 14일부터 28일 사이 원하는 날짜에 해준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