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동제약 '마이니' 오메가3·비타민C…골라먹는 맞춤 영양식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조현미 기자
입력 2017-08-30 03: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일동제약의 ‘마이니’ [사진=일동제약 제공]


일동제약은 건강기능식품 ‘마이니’를 면역력이 떨어지는 환절기에 유용한 제품으로 추천했다.

마이니(MyNi)는 ‘내 몸을 위한 맞춤 영양정보(My Nutrition Information)’라는 뜻을 지닌 건기식 브랜드라고 회사는 설명했다. 과학적 근거에 기반을 둔 제품 설계와 철저한 품질관리, 일대일 상담서비스를 통해 건강과 신뢰를 함께 전달한다.

지금까지 9개 제품이 출시됐다. ‘마이니 간에다밀크씨슬’은 간에 활력 에너지를 보충해주는 제품이다. 간 건강에 좋은 기능성 원료인 밀크씨슬추출물에 헛개나무열매, 오미자, 울금, 레드비트 등이 들어있다.

‘마이니 보타닉오메가3’에는 이른바 ‘오메가-3’로 알려진 에이코사펜타에노산(EPA)과 도코사헥사에노산(DHA)이 함유돼 혈중 중성지질과 혈행 개선을 돕는다. ‘마이니 스트레스케어B’는 홍경천추출물과 비타민B군이 스트레스로 인한 피로를 개선해준다.

주성분으로 코엔자임Q10, 보조 성분으로 브로콜리·흑후추 등이 든 ‘마이니 시너지코큐텐’은 항산화와 높은 혈압 감소에 좋다. 어린이용 ‘마이니 튼튼아연&C’는 철 흡수를 돕는 비타민C, 정상적인 면역 기능과 세포 분열에 필요한 아연으로 만들어졌다. 

프로바이오틱스(유산균) 제품도 있다. ‘마이니 지큐랩 알에이치티‘는 4중 코팅한 프로바이오틱스인 락토바실루스 람노서스 IDCC3201(생균)와 보조 성분 RHT3201이 유산균 증식과 유해균 억제를 도와 배변 활동에 도움을 준다. 어린이를 위한 포 형태의 ‘지큐랩 알에이치티 키즈’도 함께 나와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