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동영상] 이탈리아 지진 현장에서 기적적으로 구조된 갓난아이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윤세미 기자
입력 2017-08-22 18:1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이탈리아 카사미촐라에서 21일(현지시간) 발생한 지진으로 건물이 무너진 모습.  [사진=AP연합]


이탈리아 휴양지인 이스키아섬에서 21일(현지시간) 규모 4의 지진이 발생한 가운데 이탈리아 소방당국이 무너진 건물더미에서 생후 7개월 된 갓난아이를 구조해 낸 영상이 공식 트위터를 통해 공개됐다.

텔레그래프에 따르면 이번 지진으로 직격탄을 맞은 이스키아섬 북부의 카사미촐라 지역에서는 생후 7개월 된 아이를 포함한 일가족 7명이 무너진 건물 더미에 갇혔다. 현장에 투입된 소방당국은 잔해 속에서 생후 7개월 된 아이를 무사히 구조해냈다. 아이는 지친 울음을 터뜨렸지만 특별히 다친 흔적 없이 병원으로 이송됐다. 당국은 사고 후 7시간이나 갇혀 있었다면서 무사한 것이 “기적”이라고 말했다. 구조대원들은 아이를 구해낸 뒤 안도의 박수를 함께 나누었다.

다만 3살과 5살 된 형제를 포함한 나머지 일부 가족들은 아직 잔해 속에 갇혀 있으며 구조작업이 계속 진행인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21일 밤 9시 경 이스키아섬을 강타한 이번 지진으로 최소 2명이 사망했고 30여 명이 부상을 입은 것으로 알려졌다. 이스키아 섬은 독일인에게 특히 인기가 많은 휴양지이다. 지난 1883년에도 대규모 지진이 발생해 약 2300명이 사망했다는 기록이 남아있다.
 

<출처: 유튜브 계정 BrandNEWS>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