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OBAL VIEWS 아주경제 - 아주 잘 정리된 디지털리더 경제신문

오늘의 추천 뮤직
검색
4개국어 서비스
실시간속보

[아주스타 #데일리룩] '브이아이피' 김명민, 슈트+운동화로 트랜디한 매력 '뿜뿜'

최송희 기자입력 : 2017-08-22 00:10수정 : 2017-08-22 00:10

pc: 87    mobile: 462    total: 549

배우 김명민이 16일 오후 서울 용산구 CGV 용산아이파크몰에서 열린 영화 브이아이피(VIP)언론 시사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유대길 기자, dbeorlf123@ajunews.com]

언제 어디서나 빛나는 스타들의 데일리룩! ‘아주스타 #데일리룩’ 코너는 제작보고회 및 언론시사회 등 각종 행사에 참석한 스타들의 패션을 살펴보는 코너다. 오늘의 데일리룩 스타는 영화 ‘브이아이피’(감독 박훈정)의 배우 김명민이다.

최근 서울 용산구 한강로동에는 영화 ‘브이아이피’의 언론시사회가 열렸다.

북에서 온 VIP가 연쇄살인사건의 용의자로 지목된 상황 속 이를 은폐하려는 자, 반드시 잡으려는 자, 복수하려는 자, 서로 다른 목적을 가진 네 남자의 이야기를 그린 ‘브이아이피’에서 김명민은 경찰청 형사 채이도 역을 맡았다.
극 중 채이도는 범인을 잡기 위해서라면 절차와 법을 무시하는 것은 기본, 폭력행사도 서슴지 않는 경찰. 따라서 포멀한 패션보다는 편안한 차림으로 영화에 등장해 눈길을 끈 바 있다.

이날 언론시사회에서도 마찬가지. 김명민은 그레이 컬러의 슈트와 화이트 색상의 이너, 운동화를 매치해 인포멀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그레이 슈트와 화이트 컬러의 운동화를 매치, 계절감은 물론 트랜디한 매력을 끌어냈다는 반응이다.

한편 김명민이 출연하는 영화 ‘브이아이피’는 오는 23일 개봉된다.
뉴스스탠드에서 아주경제를 만나보세요
아주경제 기사제보 -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