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달 쏠쏠한 카드혜택 챙겨볼까?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한지연 기자
입력 2017-08-19 21:4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카드업계가 고객들을 상대로 연회비 환급 및 해외 숙박권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이고 있다.

19일 삼성카드는 카드 발급 고객들을 대상으로 연회비 캐시백, 경품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이달 31일까지 삼성카드를 처음 발급받는 고객에게 연회비 100%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행사대상 카드는 총 23종으로 '삼성카드 taptap I' 등 디지털신청 전용카드 8종, 숫자카드 7종, '카라이프 삼성카드 DISCOUNT+' 등 특화 혜택 카드 8종 등이다. 

또 'THE 1', 'THE 1(스카이패스)', 'THE 1 BIZ' 중 1가지 카드 상품을 발급받는 고객에게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커피머신을 증정한다. 다음달 30일까지 우편 명세서를 이용하는 회원이 '스마트우편 명세서' 등 디지털 명세서로 변경하면 추첨을 통해 총 3명에게 다이슨 무선 청소기를 증정한다.

삼성카드 디지털 명세서는 △스마트 우편명세서 △모바일 명세서 △이메일 명세서 △카카오페이 청구서 △T스마트청구서 △Mpost 명세서 6가지로 삼성카드 홈페이지, 카카오페이, T스마트청구서, Mpost 앱 등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하나카드는 홈페이지 또는 1Q 페이에 응모 한 뒤 오는 10월까지 해외이용금액이 100만원 이상이면 1만 하나머니, 300만원 이상이면 2만 하나머니와 SPC 모바일쿠폰 1만원권, 500만원 이상 시 3만 하나머니와 SPC 모바일쿠폰 2만원권을 증정한다. 해외이용금액은 해외에서 사용한 금액뿐만 아니라, 해외직구 등 해외 온라인사이트에서 이용한 금액도 포함된다.

호텔스닷컴, 아고다, 부킹닷컴, 익스피디어, 씨트립 등에서 300달러 이상 결제 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톨사이즈 모바일쿠폰 1매를 제공한다.

특히 아고다는 이달 예약하면(투숙일 내년 1월까지) 이탈리아와 말레이시아를 10% 할인하고, 호텔스닷컴은 9월까지 20만원 이상 이용 시 추첨을 통해 1등 1명은 대만호텔 2박 숙박권, 2등 2명은 제주 라마다 프라자 호텔 1박 숙박권, 3등 800명은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모바일쿠폰을 제공한다. 12월까지 예약하면(투숙일 내년 12월까지) 유럽 및 미국 호텔 10%할인, 전 세계 호텔은 8%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