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OBAL VIEWS 아주경제 - 아주 잘 정리된 디지털리더 경제신문

오늘의 추천 뮤직
검색
4개국어 서비스
실시간속보

[AJU★이슈] 혜리♥류준열-이진아♥신성진, 일은 사랑을 타고…연기 or 음악이 이어준 연인들

김아름 기자입력 : 2017-08-16 17:23수정 : 2017-08-16 17:23

(위) 류준열-혜리 (아래) 이진아 [사진=유대길 기자 dbeorlf123@ / 연합뉴스]


보통 사랑이란 힘든 일을 함께 하거나, 비슷한 일에 공감하는 사이에 싹 튼다. 연예인의 경우 더욱 그렇다. 같은 작업을 호흡하다 보면 자연스럽게 사랑이 커진다. 두 여자 연예인이 같은 날에 터진 열애 소식의 주인공들 역시 그랬다.

걸스데이 혜리와 가수 이진아가 같은 날 열애설이 불거졌다. 두 사람은 같은 일을 함께 하던 동료에서 연인으로 거듭났다.

먼저 걸스데이 멤버 겸 배우 혜리는 배우 류준열과 공개 열애를 시작했다. 16일 오후 한 연예매체에 의해 두 사람의 데이트 사진이 포착되면서 세간에 알려진 혜리와 류준열은 열애설이 불거진 뒤 1시간도 채 안돼 연인 사이임을 공식 인정했다.

혜리와 류준열은 지난해 초 종영한 ‘응답하라 1988’에서 각각 덕선과 정환으로 분하며 같은 작품에서 호흡을 맞췄다. 특히 극중 덕선의 남편으로 정환이 끝까지 물망(?)에 올랐지만 드라마 속에서는 최택(박보검 분)과 이뤄졌다.

하지만 현실에서는 달랐다. 드라마 속에서 못 이룬 사랑이 아쉬운 듯 두 사람은 친한 동료에서 연인으로 발전해 조심스러운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

특히 두 사람은 연기적인 조언을 통해 더욱 가까운 사이로 발전했다. ‘응답하라 1988’을 통해 처음으로 연기에 도전한 혜리가 연기적으로 어려움을 겪을 때 류준열이 그의 옆에서 많은 도움을 줬다. 이는 혜리가 KBS2 ‘해피투게더3’에 출연했을 당시 고백한 바 있다.

열애가 공개되기 전인 지난달 25일에는 류준열이 최근 출연한 영화 ‘택시운전사’의 VIP 시사회에 혜리가 참여하며 의리를 빛냈지만, 친구로서의 우정이 아닌 연인으로서의 사랑으로 참석한 것이었다. 혜리와 류준열의 열애 사실에 많은 대중들은 이들을 향해 응원을 보내고 있다.

혜리, 류준열의 열애 소식에 이어 같은 날 가수 이진아의 열애 소식도 전해졌다.

이날 오후 한 연예매체는 이진아가 피아니스트 신성진과 열애 중이라는 사실을 보도했다. 이에 이진아 소속사 측 역시 “음악 작업을 하며 자연스럽게 연인으로 발전한 것으로 알고 있다”고 전하며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

이진아와 신성진의 경우도 같은 일을 함께 하며 연인으로 발전했다. 이진아가 최근 자작곡으로 채운 앨범 ‘RANDOM’을 발매했는데, 이 앨범 작업에 신성진이 큰 도움을 준 것으로 알려졌다. 신성진의 도움으로 ‘RANDOM’은 완성도 높은 앨범으로 인정 받으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