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OBAL VIEWS 아주경제 - 아주 잘 정리된 디지털리더 경제신문

오늘의 추천 뮤직
검색
4개국어 서비스
실시간속보

[아주스타 영상] '힙한선생' 유라 “극중 김유빈은 X라이”

김아름 기자입력 : 2017-08-16 08:38수정 : 2017-08-16 08:38

'힙한선생' 걸스데이 유라 [사진=JTBC 제공]


‘힙한선생’에 출연 중인 걸스데이 유라가 자신이 맡은 캐릭터를 솔직하게 소개했다.

지난 11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JTBC 사옥 내 JTBC홀에서는 JTBC 웹드라마 ‘힙한선생’(극본 김아로미, 이정석 / 연출 심나연 / 제작 드라마하우스)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이 자리에는 심나연 PD를 비롯해 이주영, 걸스데이 유라, 안우연, 지조 등이 참석했다.

유라는 “(김)유빈이는 영어를 못하지만 비정규직 교사로 학교 영어 선생님으로 들어왔다”며 “공슬기 선생의 노잼 인생을 꿀잼을 불어넣어주는 역할이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성격은 굉장히 또라이고, 똘끼가 충만하다. 일명 센 언니라고 하는데 센 언니이면서 똘끼 충만한 캐릭터다”라며 “이 역할을 하면서 똘끼를 찾은 것 같고, 살면서 이런 캐릭터도 해보는구나 생각하면서 굉장히 재밌었다. 또 다른 제 모습을 발견한 캐릭터였다. 재밌게 촬영했으니 많이 봐달라”고 당부도 잊지 않았다.

‘힙한선생’은 무기한 노잼 생활에 지친 초등학교 음악교사의 꿀잼 거듭나기 방과 후 프로젝트를 그린 코믹 스웩 드라마로 심나연 PD는 “이 작품은 경쾌하고 유쾌하고 가볍게 보실 수 있는 코믹극이다. 소소하게 일기처럼 보실 수 있는 시트콤 같은 드라마”라고 소개한 바 있다.

‘힙한선생’은 지난 14일 오전 7시에 첫 공개됐으며 오는 25일까지 평일, 네이버TV를 통해 시청할 수 있다.
 

'힙한선생' 걸스데이 유라 [사진=JTBC 제공]

네티즌 의견

0개의 의견이 등록되어 있습니다.
0자 / 300자
뉴스스탠드에서 아주경제를 만나보세요
아주경제 기사제보 -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