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택운 “뮤지컬 ‘마타하리’ 행복하고 감동적인 순간”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정등용 기자
입력 2017-08-08 16:1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EMK뮤지컬컴퍼니 제공]



정택운(빅스 레오)이 뮤지컬 ‘마타하리’의 마지막 공연 후 벅찬 소감을 전했다.

정택운은 지난 6일 서울 종로구 세종문화회관에서 뮤지컬 ‘마타하리’ 마지막 공연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지난해 초연 이후 1년 만에 아르망 역으로 돌아온 정택운은 초연의 순수한 사랑꾼에서 반항아적인 남성미가 더해진 새로운 아르망을 완벽히 소화하며 한층 더 성숙해진 감성과 깊은 감정 연기로 관객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정택운은 “좋은 스태프, 배우들이 있어서 정말 많이 배웠다. 행복하고 감동적인 순간들을 함께한 마타하리와 관객들 덕분에 정말로 행복했고 즐거웠다. 앞으로도 좋은 작품을 할 수 있도록 더 열심히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지난 2014년 ‘풀 하우스’로 뮤지컬에 데뷔한 정택운은 2016년 ‘마타하리’에 이어 ‘몬테크리스토’ 그리고 다시 ‘마타하리’에 연속 캐스팅된 바 있다.

한편 ‘마타하리’는 지난해 월드 프리미어로 선보인 EMK뮤지컬컴퍼니의 첫 창작 뮤지컬로 제 1차 세계대전 중 이중 스파이 혐의를 받아 총살당한 마타하리의 일생을 그린 작품이다. 지난해 흥행성과 작품성을 인정받으며 국내 3대 시상식을 석권했고, 올해는 영국 대표 연출가 스티븐 레인의 손을 거쳐 무대부터 음악까지 웅장하고 화려하게 재탄생됐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