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스타 영상] 신인 걸그룹 피오피(P.O.P), 수준급 아카펠라 실력 공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아름 기자
입력 2017-07-26 09:1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25일 오후 서울 강남구 일지아트홀에서 열린 신인 걸그룹 피오피(P.O.P) 데뷔 쇼케이스에 참석해 멋진 무대를 선보이고 있다.[유대길 기자, dbeorlf123@ajunews.com]


신인 걸그룹 피오피(P.O.P-해리, 아형, 설, 미소, 연주, 연하)가 수준급 실력의 아카펠라를 선보이며 강렬한 눈도장을 찍었다.

지난 25일 오후 서울 강남구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는 신인 걸그룹 피오피의 데뷔 쇼케이스가 진행됐다.

이 자리에서 피오피 멤버들은 수록곡 ‘비밀일기’를 비롯해 타이틀곡 ‘애타게 GET하게’ 무대를 최초로 공개했다.

데뷔 전 이들은 아카펠라 실력은 물론, 바디 퍼커션 연주 등 다재다능한 모습으로 신인 걸그룹 답지 않은 위엄을 보였다.
 

 
타이틀곡 ‘애타게 GET하게’는 가요계에서 가장 핫한 작곡가 서용배 PD가 프로듀싱을 맡았다. 팝음악의 수수께끼를 풀기 위해 모인 여섯 명의 탐정단 P.O.P가 대중에게 처음 선보이는 곡으로, 쉴새 없이 등장하는 업신스(UP-SYNTH)와 ‘너니까 니까’ 라는 후렴구의 반복으로 P.O.P만의 중독성 있는 업템포 댄스팝이 만들어졌다. 특히 ‘GET하게’라는 가사에는 ‘잡다’라는 뜻과 ‘계탔다’라는 중의적 의미를 담아 캐치한 포인트를 줬다.

P.O.P라는 팀명은 ‘Puzzle Of POP’의 약자이며, ‘팝음악의 수수께끼를 풀기 위해 모인 6명의 탐정단’이라는 뜻을 담고 있다. 연하, 미소, 해리, 아형, 설, 연주 등 6인조로 구성됐다. 데뷔 전부터 팬들과 함께 수수께끼를 추리하는 형태의 프로모션을 진행해 ‘밀당돌’이라는 수식어를 얻은 바 있다.

이들의 첫 번째 미니앨범은 오늘(26일) 오후 6시 공개된다.
 

걸그룹 피오피가 25일 오후 서울 강남구 일지아트홀에서 열린 신인 걸그룹 피오피(P.O.P) 데뷔 쇼케이스에서 본 무대에 앞서 개인기를 선보이고 있다.[유대길 기자, dbeorlf123@ajunews.com]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