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추천종목] 덴티움 이지바이오 메리츠증권 휴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서동욱 기자
입력 2017-07-23 06: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덴티움과 이지바이오, 메리츠종금증권, 휴젤, 에쓰오일이 새 주 추천종목으로 꼽혔다.

23일 신한금융투자는 덴티움을 추천했다. 2분기 어닝서프라이즈가 기대돼서다. 중국 법인에 대한 지속적인 세미나와 교육이 매출 확대로 이어지고 있다. 올해 예상실적 기준 주가수익비율(PER)은 21배로 경쟁업체인 오스템임플란트나 디오(30배)보다 크게 저평가돼 있다.

신한금융투자는 이지바이오도 유망주로 제시했다. 2분기 돈육과 육계 가격 상승으로 실적 개선이 점쳐진다. 올해 예상 주가수익비율은 8배 내외로 업계 평균보다 낮다.

KB증권은 메리츠종금증권을 추천했다. 상대적으로 수익성이 큰 기업금융에 강점을 가진 회사다. 올해 주가수익비율(ROE)도 14%를 넘어설 것으로 보인다. 업종 내 최고 수준이다. 메리츠캐피탈 지분을 취득한 덕에 연결재무 기준 순이익이 추가로 늘어날 전망이다. 올해 예상 배당수익률은 4.2%다.

휴젤은 2공장 가동으로 보툴렉스 물량을 안정적으로 공급하고 있다. 수출이 예상보다 빠르게 확대돼 1분기에는 사상 최대 실적을 달성하기도 했다. 하반기 역시 호재가 많다. 미국과 유럽에서 임상 3상이 완료될 예정이다. 빠르면 2018년 말 미국 판매도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

유안타증권은 에쓰오일과 한솔테크닉스, 테라세미콘을 추천종목으로 꼽았다.

에쓰오일은 3분기 아시아 지역 공급 확대에 힘입어 실적을 개선할 전망이다. 내년 3월 초대형 석화 프로젝트 완공이 4분기 주가에 미리 반영될 수도 있다.

한솔테크닉스는 베트남 휴대폰조립 사업을 빠르게 키우고 있다. 삼성전자 갤럭시A 시리즈를 조립하면서 관련매출도 늘었다.

아몰레드 장비를 납품하는 테라세미콘도 삼성 덕을 보고 있다. 주요 고객인 삼성디스플레이가 투자 확대에 나선 점이 호재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