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JU★현장] 이진아, 무도가요제 출연해 유재석과 작업하고파···유희열 "꿈도 꾸지마"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장윤정 기자
입력 2017-07-20 11:5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이진아 두 번째 앨범 발표 (서울=연합뉴스) 이재희 기자 = 가수 이진아가 20일 오전 서울 강남구 일지아트홀에서 열린 미니앨범 '랜덤(RANDOM)' 발표회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17.7.20 scape@yna.co.kr/2017-07-20 11:27:24/ <저작권자 ⓒ 1980-2017 ㈜연합뉴스. 무단 전재 재배포 금지.>[<저작권자 ⓒ 1980-2017 ㈜연합뉴스. 무단 전재 재배포 금지.>]


이진아가 ‘무한도전’ 가요제에 참여해 유재석과 함께 작업하고 싶다고 밝혔다. 하지만 이에 대해 이진아가 소속된 안테나뮤직의 수장 유희열은 "꿈도 꾸지말라"고 일침을 날렸다. 
·
이진아는 20일 오전 서울 강남구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 새 미니앨범 ‘랜덤’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이날 이진아는 출연해보고 싶은 프로그램에 대해 "’무한도전’ 가요제에 참여해보고 싶다. 재미있는 개그맨 분들과 콜라보레이션을 해보고 싶고, 무도가요제에서 재즈로 노래한 적은 없어서 내가 새로운 장르로 해보고 싶다"면서 "잘 할 수 있다"고 말했다.

이어 ‘무한도전’ 멤버들 중에서 누구와 함께하고 싶냐는 질문에는 "유재석 선배님과 함께 해보고 싶다. 모든 일에 열심히 하시기도 하고 재미있으셔서 뭐든지 좋아하실 것 같다. 재즈도 좋아해주실 것 같다"고 답했다.

이날 이진아의 쇼케이스에 함께 참여한 유희열은 "무한도전 가요제에서 유재석과 함께 작업하기는 힘들다. 유재석은 재즈 싫어한다. 꿈도 꾸지말라"고 말해 이진아에 실망을 안겼다. 

새 미니앨범 ‘랜덤’은 이진아가 지난해 6월 ‘진아 식당’을 콘셉트로 발매했던 첫 번째 메뉴 ‘애피타이저’의 연장선으로, 두 번째 메뉴인 메인 디쉬에 해당한다.

앨범에는 타이틀곡 ‘랜덤’을 비롯해 ‘계단’ ‘별 것도 아닌 일’ ‘에브리데이(Everyday)’ ‘어디서부터’ 등 총 7개 트랙이 수록되어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