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OBAL VIEWS 아주경제 - 아주 잘 정리된 디지털리더 경제신문

오늘의 추천 뮤직
검색
4개국어 서비스
실시간속보

[컴백★] "음원강자가 온다"…악동뮤지션, 7월 20일 6개월 만에 컴백 확정

김아름 기자입력 : 2017-07-14 09:26수정 : 2017-07-14 09:26

pc: 38    mobile: 22    total: 60

[사진=YG엔터테인먼트 제공]


김아름 기자 = 악동뮤지션이 오는 7월 20일 ‘사춘기(하)’ 이후 6개월 만에 컴백한다.

14일 0시 YG엔터테인먼트는 공식 블로그와 SNS 등을 통해 악동뮤지션의 영문 활동명 ‘AKMU’와 컴백날짜 ‘JULY 20’이 적힌 2종의 티저 이미지와 영상을 공개, 컴백 소식을 전했다.

이날 공개된 이미지와 영상은 스산하고 신비로운 분위기를 연출, 이번 신보를 통해 색다른 콘셉트를 선보일 것을 예고하고 있다.

울창한 숲에서 거울로 얼굴을 가리고 있는 티저와 숲 밖으로 팔을 뻗은 티저는 악동뮤지션의 순수하고 청량한 기존 이미지와는 전혀 다른 느낌이다.

악동뮤지션은 올 1월 YG의 첫 번째 주자로 정규 앨범 ‘사춘기(하)’를 발표하며 한겨울에 걸맞은 힐링을 선사했다. 앨범 전체 수록곡이 모두 음원차트에서 줄 세우기를 기록할 정도로 뜨거운 사랑을 받았다.

특히 타이틀곡 ‘오랜 날 오랜 밤’은 공개 직후 국내 주요 음원차트 1위를 기록한데 이어 하루가 다르게 바뀌는 음원시장에서 오랜 기간 사랑을 받으며 2017년 가온차트 상반기 결산 디지털 종합 부문 2위를 기록하기도 했다.

매 신보마다 장르를 가르지 않는 다양한 시도와 특별한 감성으로 공감과 힐링을 선물해온 악동뮤지션이 이번에는 어떤 새로운 음악으로 돌아올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한편 악동뮤지션은 국내 컴백 준비와 더불어 전국투어 콘서트 ‘일기장’을 4개월 째 진행중이다. 오는 15일은 창원, 22일에는 고양에서 공연을 앞두고 있다.

네티즌 의견

0개의 의견이 등록되어 있습니다.
0자 / 300자
뉴스스탠드에서 아주경제를 만나보세요
아주경제 기사제보 -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