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정환 복귀에 부정적 시선 "뎅기열 대국민사기 진짜 열받아" "거짓말해 더 밉상"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전기연 기자
입력 2017-07-14 00: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연합뉴스]


전기연 기자 = 가수 출신 예능인 신정환(43)이 방송 복귀를 알렸으나 누리꾼들의 반응은 싸늘하기만 하다. 

누리꾼들은 "도박만 했으면 말을 안해요. 뎅기열이라며 대국민 사기 친 게 진짜 열받았지(si****)", "네이버 메인 같은 데서 보고 싶지 않다 진짜 아니다(um****)", "당최 사람이 그렇게 없나요. 신정환씨 한테는 미안스럽지만 이건 좀 아니죠(ha****)", "아이에게 떳떳한 아빠가 되고 싶어 복귀한다던데… 아예 아빠가 연예인이라는 걸 모르고 사는 것도 괜찮지 않나요?(wj****)", "제발 나오지 말아주세요 부탁합니다(le*****)", "신정환 말고도 능력 있는 다른 연예인 많은데. 왜 하필 신정환이냐(sh****)", "근데 죄 지은 것도 그냥 깔끔하게 인정하고 처분 받으면 되는데 거짓말을 하면 원래 죄보다 10배는 더 밉상이 되는 건 맞는 듯(am*****)" 등 댓글을 달았다. 

12일 신정환은 자신의 팬카페에 2010년 원정 도박 사건과 거짓말에 대해 사과한 후 "결정적인 계기가 된 것은 아내의 임신 소식이었다. 아내와 태어날 아이는 혼자 살던 제가 느껴보지 못했던 큰 힘이 됐다. 많은 분들께 상처를 드리고 저 스스로도 죄송한 마음으로 살아가고 있지만, 곧 태어날 제 아이에게는 넘어져서 못 일어나버린 아빠가 아닌 다시 일어나 열심히 성실하게 살았던 아빠로 기억되고 싶었다"며 복귀 이유를 밝혔다. 

지난 2010년 신정환은 방송 녹화를 무단으로 불참했다. 이와 함께 필리핀 등 해외에서 불법 도박을 했다는 보도가 나오기 시작했고, 논란이 불거지자 신정환은 댕기열로 인해 현지 병원에 입원해 녹화에 불참한 것이라며 증거 사진까지 공개했다.

하지만 신정환이 뎅기열 증세를 보이지 않았다는 현지 병원 측의 증거로 거짓말이 들통났고, 상황이 악화되자 신정환은 몇 달간 한국으로 돌아오지 않고 회피하기 바빴다. 결국 2011년 6월 불법도박 혐의로 구속됐다.

그로부터 6년 후 신정환은 방송에 복귀한다는 소식이 전해졌지만 거짓말쟁이로 낙인 찍힌 그에 대한 부정적인 시선만 가득한 상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