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너원' 11인 화이트버전 개인 프로필 사진 공개…워너원고 홈피도 오픈!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전기연 기자
입력 2017-07-11 00: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워너원 인스타그램]


전기연 기자 = '워너원' 11인의 화이트버전 개인 프로필 사진이 공개됐다.

10일 워너원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워너원 멤버들의 두번째 개인 프로필을 공개합니다! #WannaOne #워너원 #강다니엘 #박지훈 #이대휘 #김재환 #옹성우 #박우진 #라이관린 #윤지성 #황민현 #배진영 #하성운"이라는 글과 함께 11장의 개인 프로필 사진이 잇따라 게재됐다. 

지난달 27일 카리스마 넘치는 흑백 사진에 이어 워너원 멤버들은 화이트 상의를 맞춰 입고 순백의 미소년으로 변신해 여심을 사로잡았다. 특히 배진영은 누나팬들을 설레게 할 정도로 환한 미소를 짓고 있어 더욱 눈길을 끌었다.

또한 워너원 11인이 출연하는 첫 리얼리티 '워너원고(wanna one GO)' 공식 홈페이지도 오픈했다. 

내달 3일 첫 방송되는 Mnet '워너원고'에서는 두 명의 워너원 멤버가 특별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멤버 중 남다른 케미를 확인하고 싶거나 '프로듀스101 시즌2'에서 어색해 보였던 멤버의 친해지는 모습을 보고 싶다면 홈페이지를 통해 매칭하면 된다. 

매칭은 10일 오후 1시 01분부터 12일 밤 11시 59분까지 '워너원고' 홈페이지에서 진행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